티스토리 뷰

김아중 프로필 나이 성형 결혼 남자친구

배우 김아중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그리드'에서 '정새벽'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김아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아중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결혼 남편 남자친구 인스타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아중 프로필 정보

김아중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82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휘경동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최종학력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방송영상학 석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4년 'SKY' CF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김아중 과거 성형전

김아중은 2004년 10월 MBC 예능 프로그램 '심심풀이 - 러브 서바이벌 두근두근'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이후 '해피투게더 프렌즈'를 비롯해 각종 프로그램 MC를 맡으며 승승장구 하였죠. 2006년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기점으로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아주 높아지며 스타 배우로 오르게 되었습니다. 김아중은 과거 학창시절 굉장히 외향적이었고 공부도 잘하는 팔방미인이었다고 하네요. 초등학생 때는 전교어린이회장도 해봤고 중학교 때는 수련회와 학교 행사에서 응원단 단장을 도맡았다고 합니다. 당시에도 굉장히 활달하고 털털해 선머슴아처럼 하고 다녔고 여중, 여고, 여대를 나올 때 주위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오히려 나중에 연예인으로 데뷔한 다음 성격이 소심하게 바뀌었다고 해요.

김아중은 TV에 나오면섭터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전까지는 잘난 줄 알았는데 더 잘난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더이상 까불지 못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사실 김아중은 데뷔 이전에도 잡지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 그래서인지 김아중 성형전 사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기기도 하였죠. 확실히 지금의 모습과는 조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긴 한데 다이어트도 어느정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이기는 합니다. 김아중은 '미녀는 괴로워'로 스타배우가 된 이후에도 2~3년 마다 작품 하나씩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작품을 선택할 때 잘 할수 있는 작품, 책임을 질 수 있는 작품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그 동안 좋은 작품들을 많이 놓쳤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김아중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김아중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미녀는 괴로워' 이후 별다른 열애설이 생기지는 않고 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 열애 자체가 없었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김아중은 자신의 남자친구 이상형으로 평소 목소리가 좋고 말투가 반듯한 남자가 좋다고 하였는데 외모나 눈빛은 속일 수 있어도, 목소리는 속일 수 없기 때문이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갖고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좋으며 짐승남 스타일은 별로고 근심걱정을 덜어주는 유머러스한 사람도 좋다고 하네요. 김아중은 결혼에 대해 독신주의자는 아닌데 결혼해서 잘 살 자신이 현재 없다고 하며 누군가와 가정을 만들어 평생 우리는 하나라고 생각하면서 함게 사는 것이 어떤 건지 아직 감이 잘 오지 않는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김아중의 어머니께서도 열애설 스캔들이 나도 부끄러운 나이가 아니라며 연애 좀 하라고 하지만 결혼에 대한 압박은 없다고 하며 40살이 되기 전에는 결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는데 안타깝게도 40살이 넘은 지금도 결혼은 하지 않고 있네요. 김아중은 SBS 드라마 '원 더 우먼' 출연을 고심하다 고사했다고 하며 가장 최근인 2019년 영화 '나쁜 녀석들 : 더 무비'에 출연 이후 오랜만에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그리드'에서 여주인공 역할로 캐스팅이 되며 5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김아중은 41살의 나이임에도 꾸준한 관리로 동안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아중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무열 가족 아내 윤승아

김무열 프로필 가족 아내 윤승아 결혼 배우 김무열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보이스'에서 악역인 '곽 프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무열은 이번 작품에서 변요한과 대적하는 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