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인영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남자친구 키

배우 유인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백수영'역으로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유인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유인영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남자친구 결혼 mbti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인영 프로필 정보

유인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유효민이며 1984년 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과 1남 2녀 중 둘째라고 하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입니다. 2003년 '리바이스'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WIP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유인영 과거

유인영은 지난 2000년, 고등학교 2학년때 패션잡지를 보던 중 '내가 더 잘 할수 있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으로 모델 학원에 접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2003년 '리바이스'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KBS '드라마 시티 - 오! 사라'로 연기자 데뷔를 하게 되었죠. 곧 이어 KBS 드라마 '러브홀릭'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유인영은 CF 모델을 할 때부터 이국적인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빠르게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영화 '베테랑'에서는 유아인의 여자친구 역으로 출연해 영화가 1300만명의 관객을 돌파하며 한번에 많은 인지도를 올리기도 하였어요.

유인영은 곧이어 2017년 영화 '여교사'에 출연하며 제22회 춘사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비중있는 역할 보다 어떤 역할이라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는 특별 출연하는 등 작은 역할도 제 몫을 해내면 더 많은 기회가 생긴다는 생각으로 자신의 배우 삶이 달라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사실 이때까지도 악역에 가까운 배역을 많이 맡아 이미지가 갇히는 듯한 느낌도 주었지만 2020년 2월에는 절친인 김지석과 JTBC 예능 '더 로맨스'에 출연해 웹드라마 '타이밍'을 공동 집필하면서 작가로서 데뷔를 하는 등 예술가로서의 면모도 보여주었어요. 결국 2020년 SBS 드라마 '굿캐스팅'에 출연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기도 하였습니다.

 

유인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유인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유인영 결혼 남자친구

유인영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자신의 이상형으로 배우 김태우를 꼽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딱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는데 호감을 가졌던 남자들을 생각해보니 전부 달라 정확히 어떤 스타일이 좋은지는 모르겠다고 이야기 하였어요. 그런데 유인영은 과거 한 방송에서 결혼은 36살 정도에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유인영은 당시에 연애와 결혼보다는 일이 더 중요한 상태라고 밝히며 36살이 넘으면 캐릭터에 한계가 와서 배우 생활이 조금 힘이 들지 않을까라는 생각과 연기를 더 잘하고 더 예쁜 배우들이 나타나면 자신의 자리가 없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유인영은 그래서 36살쯤에 결혼을 하면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싶다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 하였죠. 하지만 자신의 자리가 떠밀리며 사라져서 결혼을 하게 되는 상황을 겪지 않기 위해 자신에게 항상 채찍질을 하며 업그레이드 시킨다고 하는군요. 유인영은 큰 키와 예쁜 얼굴, 뛰어난 몸매로 유인영의 패션과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들이 많은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죠. 유인영은 자신의 몸매 유지겸 취미로 골프를 친다고 하는데 스케쥴이 없는 날에는 골프장에 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남자친구 열애설,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미주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MBTI

미주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미주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공효진'으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민지 선수 프로필 나이 가족 실제 성격 몸매 키

육상선수 김민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김민지 육상선수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새 멤버로 합류하였습니다. 최근 예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은 김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키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키 기상캐스터 김가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가영 기상캐스터에 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