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표 프로필 나이 아내 가족 키

배우 정은표는 오늘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올 탁구나!'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정은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은표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김하얀 결혼 가족 아들 정지웅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은표 프로필 정보

정은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6년 3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곡성군 출생이고 키 165cm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 김하얀과 자녀로 아들 정지웅, 정지훤, 딸 정하은이 있다고 합니다. 1990년 연극 '운상각'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은표는 선역과 악역을 넘나들며 드라마에서 감초 역할을 주로 맡는 배우이죠. 1999년 영화 '유령'에서 미사일 발사키를 부함장에게 빼앗기지 않으려고 삼켰다가 살해당하는 조리장역을 맡으면서 영화 관객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 이후 드라마 '해품달'에서 '형선'역으로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어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아들 정지웅, 딸 정하은과 함께 출연하면서 아들과 딸도 함께 유명해졌으며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해 엄청난 탁구 실력을 자랑하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테니스 편에도 경기도 대표로 나와서 재출연하게 되었죠. 최근에도 드라마 '달이 뜨는강', '마우스', '악마판사', '술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은표 아내(부인) 김하얀

정은표는 안면인식장애가 있어서 어떤 모임이든 간에 아내인 김하얀과 함께 다닌다고 알려져있죠. 정은표의 아내 김하얀은 정은표보다 12살 연하라고 하며 원래 김하얀은 정은표의 열혈팬이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가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한 달만에 14kg 감량하고 정은표에게 프러포즈를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그런 아내의 정성에 감동한 정은표는 김하얀과 100일 만에 결혼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첫 키스 역시 아내가 주도하였고 결혼 이후에도 애정이 식지 않았는데 결혼 후 8년 동안 자신이 직접 손톱, 발톱을 깎은 적이 없다고 하며 직접 깎고 싶어도 쇼파에 누워서 쉬고 있으면 아내가 와서 그냥 깎아줬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정은표 인스타 바로가기

 

정지웅 인스타 바로가기

사실 정은표는 무명배우로 오랜기간 생활고에 시달렷는데 아내가 당시 빵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30만원을 벌어 남편이 일이 없어 스트레스를 받으니 10만원을 운동하라고 주고 남은 20만원으로 네 식구와 생활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정은표는 아내와의 사이에서 자녀로 아들 두 명, 딸 한 명을 낳았는데 특히 첫째 아들인 정지웅이 아이큐 167의 영재로 판명이 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아들 정지웅이 서울대학교에 입학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수시는 넣지 않고 정시모집에 합격이 되었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고등래퍼 3'에 출연하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조달환 나이 아내 자녀

조달환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부인 결혼 배우 조달환은 예능 프로그램 '올탁구나'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연예계에서 탁구 선수급 실력을 가진것으로 유명하죠. 오늘은 배우 조달환에 대해서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