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준우 프로필 나이 과거 학력 집안 결혼

배우 한준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애플 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요셉'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한준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한준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학력 고향 가족 집안 여자친구 인스타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준우 프로필 정보

한준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한준우 이며 1984년 3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이라고 합니다. 키 180cm이고 최종학력 미국 매사추세츠 대학교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4년 영화 '타짜: 신의 손'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웅빈이엔에스'입니다.

한준우는 지난 2014년 영화 '타짜 : 신의 손'을 시작으로 '스물', '1987', '극한직업' 등에 출연했으며 2019년 드라마 '멜로가 체질'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한준우는 최근 끝난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는 유영철을 모티브 한 구영춘 역으로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한준우는 '멜로가 체질'에서 전여빈의 남자친구 '홍대'로 얼굴을 알리고 '출사표'에서는 수행비서 김민재로, '해피니스'에서는 돈 많은 백수 '김세훈'역으로 활약을 보여주었어요.

▶한준우 과거 학력

한준우는 과거 미국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고 하는데 원해서 진학한 건 아니었다고 합니다. 어려서부터 영화를 정말 좋아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배우를 해보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이 있었고 이후로도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을 했던 때가 있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한준우는 곧장 반대에 부딪혔다고 하는데 입시 준비를 할 때부터 이미 연기를 하고 싶은 마음이 커졌는데 부모님께서는 '정신 차리고 입시 준비해라'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한준우는 미국으로 대학교를 진학한 뒤 남들은 다들 대학생활을 즐겼지만 자신은 그러지 못했다고 하는데 파티에 끌려가기도 했지만 마음이 편하지 않았고 2년 동안 끙끙 앓기만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결심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졸업 후 연기를 배우며 조금씩 자신의 꿈을 키워갔지만 남들보다 늦은 시작으로 불안감은 있었다고 합니다. 배움에 대한 열정과 즐거움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 조급해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때 고민한 시간이 귀하다고 하며 그때마다 성장했고 지금의 자신이 있기까지 버팀목이 된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그만둘까 생각도 했지만 마음으로는 연기를 놓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여자친구 정보 또한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한준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한준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한준우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윤여정 나이 과거 가족

윤여정 프로필 나이 과거 조영남 아들 윤여정은 오늘 열리는 '제 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 후보로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윤여정은 영화 '미나리'에서 '순자'역으로 출연해 좋은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