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갑경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남편 자녀

가수 조갑경은 오늘 방송되는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조갑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조갑경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리즈 남편 결혼 자녀 딸 근황 인스타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갑경 프로필 정보

조갑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7년 8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6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시 북후면 출생이고 키 161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사항은 남편 홍서범과 자녀 아들 홍석준, 딸 홍석희, 홍석주가 있습니다.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1986년 MBC 대학가요제 '바보같은 미소'로 데뷔하였습니다.

조갑경은 1986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보컬 그룹 '스케치북'의 보컬리스토 참가 및 입상하여 가요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1988년 이정석과 '사랑의 대화'라는 듀엣곡을 부르면서 인지도를 얻게 되었고 1989년 '바보같은 미소'가 수록된 1집을 발표하며 KBS 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게 되었어요. 이후 소녀 취향의 발랄하고 달달한 곡으로 활동을 이어갔고 특히 1990년에 가수 홍서범과 듀엣곡 '내사랑 투유'라는 명곡을 발표하며 TV와 라디오를 석권하게 되었죠.

조갑경 남편 홍서범

조갑경 홍서범 부부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가수 부부로 유명하죠. 과거 홍서범은 33살 나이로 노총각이었는데 24살인 조갑경에게 꾸준히 호감을 표시했고 조갑경은 계속해서 거절했지만 홍서범의 노력으로 끝내 커플이 되어 9살의 나이차이를 이겨내고 1994년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죠. 결혼 전 열애설에 대한 해명을 위해 연예정보 방송에서 두 사람이 함께 나와서 인터뷰를 했는데 조갑경은 "저도 눈이 있는데 이런 아저씨를 고르겠어요?" 라고 열애설을 부인하였습니다.

 

조갑경 딸 인스타 보러가기

 

조갑경 내사랑투유 보러가기

하지만 옆에서 함께 인터뷰를 하던 홍서범은 그런 이야기를 듣고도 미소를 짓고 있었는데, 결혼한 이후 인터뷰에 따르면 그때는 이미 거의 결혼을 허락한거나 마찬가지인 사태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을 무시하는 소리를 듣고도 "우리 자기는 거짓말 잘하네"라면서 흐뭇하게 웃고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홍서범이 각진 얼굴을 가지고 있어 컴플렉스가 있었는데 둥글둥글한 얼굴인 조갑경이라면 좋을 것 같아서 결혼을 했다는 이야기를 홍서범의 딸이 한 방송에서 전하기도 하였어요.

조갑경은 남편 홍서범과 결혼 이후 세 자녀를 낳았는데 아들 홍석준은 축구선수로 활동을 하다 그만 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딸은 홍석희, 홍석주가 있어요. 그런데 조갑경이 둘째딸 홍석주를 임신했을 당시 자궁경부암에 결렸었다고 하는데 당시 의사가 아기를 낳을지 말지 결정하라고 해서 놀랐다고 하며 결국 둘째를 낳겠다는 생각을 했고 아이를 낳는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려서부터 방송을 통해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는데 지금으로는 엄청난 미모를 보여주고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홍서범 과거 딸사진

홍서범 프로필 나이 과거 딸사진 홍서범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홍서범은 지난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며 사랑꾼 남편 특집편에서 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