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헤이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결혼

댄서 리헤이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 WSG'에서 '김혜수'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끝난 '스우파'에서 얼굴을 알린 리헤이죠. 오늘은 리헤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리헤이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성형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노래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헤이 프로필 정보

리헤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혜인이며 1990년 4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고 키 164cm,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학력사항 대정여자고등학교 - 백제예술대학교 실용댄스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소속크루는 'CocaNButter', MBTI 는 'ISFJ', 소속사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리헤이는 힙합 댄스 크루 'CocaNButter'의 리더 입니다. 자신의 본명인 '이혜인'에서 따온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는데 성에서 따온 '리'와 이름에서 따온 '헤이'를 합혀 '리헤이'라고 해요. 뜻은 '다시 부르고 싶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리헤이는 과거 허니제이가 결성한 걸스힙합 크루 멤버로 활동하였는데 2011년부터 2017년 5월까지 활동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후 2018년도에 '코카N버터'를 결성해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는데 거의 언더씬에서 공연 활동을 많이 했다고 하며 지난해 엠넷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하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리헤이는 라디오 방송에서 가수 뺨치는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상당한 실력자임을 입증하였습니다. 어렸을 적 좋아했던 가수로 디바의 채리나, 이효리를 꼽았는데 자신도 저런 사람이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며 실제로도 어렸을 때 청소년 가요제에 당당히 우승을 거머쥐었을 만큼 노래 실력도 괜찮으며 가수 오디션을 보러다닌 적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결국 가수의 꿈은 못 이뤘지만 댄서가 자신에게 더 맞다고 생각을 해서 현재는 힙합 댄서가 되었고 최근 MAMA 공연에서 이효리와 공연을 하면서 성덕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리헤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리헤이 노래영상 보러가기

리헤이 남자친구 결혼

리헤이의 남자친구는 '넉스'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국내에서 유명한 크럼프 댄서입니다. 나이는 리헤이보다 2살 연하로 올해 나이는 31살이라고 하는데 지난해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맨 오브 우먼 미션'에서 헬프댄서로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상태인데 나중에 결혼하고 아이가 태어난다면 아이와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할 생각이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리헤이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