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지연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임지연의 최근 소식으로는 현재 방송 중인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임지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임지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성형 남자친구 인스타 MBTI 가족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지연 과거 데뷔전 얼굴

임지연은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서 예술 쪽에 흥미를 가졌다고 합니다. 임지연의 어머니는 연극이나 뮤지컬을 보는 것을 좋아했고 애들을 데리고 많이 다녔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내한공연이었던 뮤지컬 '캣츠'를 보게 되었다가 고양이들에게 반한 뒤 공연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지연은 남들 앞에 서는 것을 좋아하였는데 교회를 갔다가 피아노 반주자에게 빠지게 되었고 그 이후로는 반주를 하기 위해 교회를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임지연은 예술 중, 고등학교에 진학을 하려 하였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컸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직업이 경찰이었는 데다 보수적인 것까지 해서 부모님의 뜻을 꺾지 못한 채 일반 인문고등학교까지 진학을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대학에 입학할 때 부모님을 설득해 한예종에 입학을 하게 되었고 학교를 다니며 단편영화를 찍으며 경험을 쌓았다고 하는군요. 임지연은 자신의 프로필을 가지고 소속사를 찾아갔고 소속사 대표는 임지연을 보는 순간 느낌을 받고 바로 임지연의 부모님을 만나 전속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계약을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영화 '인간중독' 에도 캐스팅이 되었는데 임지연의 첫 상업영화에 모든 제작진들은 임지연을 불안요소라 생각했고 임지연을 주시했지만 촬영장에서 조는 등 담대한 배짱을 보여주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임지연의 성격은 베드신에서도 잘 드러났는데 차 안 베드신이 첫 베드 신이자 자신의 첫 작품이지만 스스로 '이왕 하는 거 즐기자'라고 생각했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작품에서는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지 못했고 연기력 논란이 조금 있기는 했지만 신비스러운 임지연의 외모와 몸매 덕분에 임지연의 이름을 알리는 데는 충분히 성공을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임지연 리즈 몸매

임지연은 데뷔작이지만 과감함으로 열연하며 백옥 같은 피부와 몸매로 극찬을 받았는데 특히 여자들도 연기력은 아쉽지만 몸매는 같은 여자가 봐도 훌륭하다는 칭찬이 있었고 특히 예쁜 가슴과 잘록한 허리 및 골반 라인, 볼륨 있는 힙이 부럽다는 반응까지 있었습니다. 언론에서도 '야릇한 꽃봉오리가 터졌다'는 표현으로 영화에서 드러난 임지연의 몸매에 찬사를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간신'에 출연했고 역시 흥행이 성공하진 못했지만 특유의 분위기와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이후에는 노출이 없는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 상태입니다.

▶임지연 프로필 정보

임지연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90년 6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이라고 합니다. 키 166cm, 체중 48kg, 혈액형 A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출생이라고 해요. 가족사항 부모님과 언니, 남동생이 있고 최종학력 한국예술 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입니다. 2011년 영화 '재난영화'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아티스트 컴퍼니'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임지연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임지연 인스타 바로가기

 

임지연 예능모음 보러가기

 

정성일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아들

정성일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아내 아들 배우 정성일은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신민아의 남편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성일은 최근 끝난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신주혁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성훈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박성훈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배우 박성훈은 드라마 스페셜 2021 'TV드라마 희수'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성훈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도 전소민과 함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