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성민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배우 임성민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오늘은 임성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임성민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시절 결혼 남편 자녀 근황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성민 프로필 정보

임성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9년 7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4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생이고 키 17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서울학동초등학교 - 언주중학교 - 정신여자고등학교 -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남편 마이클 엉거가 있습니다.

임성민은 과거 1991년 KBS의 14기 공채 탤런트로 합격을 했지만 부모의 반대로 연기자 생활을 시작하지 못하였습니다. 이후 1994년 KBS 공채 20기 아나운서에 합격하였으며 아나운서 시절에는 '쇼 행운열차'를 진행하기도 하였어요. 임성민은 2001년 연기자 전업을 선언하고 KBS를 퇴사하였으며 이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에서 '창녀'역으로 출연했고, SBS 일일드라마 '애자 언니 민자'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2001년 프리랜서 선언 후 MC 겸 연기자로 활동하다가 2004년 MBC 주말극 '사랑을 할거야'를 끝으로 MC 활동만 전념하고 있습니다.

임성민 결혼 남편 마이클 엉거

임성민은 미국인인 마이클 엉거 교수를 2008년 2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첫눈에 임성민에게 반한 마이클 엉거는 그 해 10월 부산국제영화제 출장을 자청하며 한국을 찾아 두 사람의 인연이 이어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마이클 엉거는 임성민보다 2살 연상이며 미국 명문 대학교를 졸업하고 당시 뉴욕필름아카데미 부학장을 지내고 있었다고 합니다. 임성민 역시 영어에 능통하였고 두 사람의 취미가 영화에 음악이어서 둘 사이가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결국 마이클 엉거는 미국 생활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오게 되었죠.

 

임성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임성민 부부영상 보러가기

임성민 남편의 아버지는 독일계 미국인으로 변호사이자 한국전 참전 용사라고 하며 어머니는 미국의 유명 식품회사 레드닷그룹 창업자의 외동딸이라고 합니다. 남편 마이클 엉거 역시 미국에서 독립영화와 뮤직비디오, 다큐멘터리 편집지아자 교수로의 삶을 살고 있었어요. 결국 둘은 2011년 10월 14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는데 사랑을 위해 뉴욕에서 모든 걸 포기하고 한국행 비행기를 타고 온 것을 보고 결혼을 결심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임성민과 남편 사이에 아직까지 자녀는 없는 상태입니다. 2019년에는 미국에서 유학을 떠나기도 하였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남편인 마이클 엉거는 한국에 남아있었다고 하는군요. 임성민은 2018년 영화들을 마지막으로 배우 활동은 하고 있지 않으며 유학을 다녀온 뒤인 올해 6월부터 '생방송 어서옵쇼'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엄정화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전남자친구

엄정화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전남자친구 가수 겸 배우 엄정화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오늘은 엄정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지후 프로필 몸매 키 아역시절

박지후 프로필 몸매 키 아역시절 박지후는 tvN드라마 '작은아씨들'에서 '오인혜' 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지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지후 프로필 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