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미라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안 한 이유

배우 윤미라의 최근 소식으로는 TV 조선 드라마 '빨간 풍선'에서 '나공주'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윤미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윤미라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아들 작품활동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미라 프로필 정보

배우 윤미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51년 1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72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정읍시 감곡면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55kg 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광주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2남 3녀 중 장녀라고 합니다. 1969년 영화 '사랑하고 있어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콘텐츠파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미라 과거 리즈시절

배우 윤미라는 중년 여배우로 전성기 때는 여느 청춘스타가 부럽지 않던 미녀배우였습니다. 원래 어머니를 따라 무용가가 되기를 꿈꿨으나, 워낙 미모가 뛰어나고 몸매도 대단해 주변에서 연예인을 시켜보라는 이야기가 많았다고 하며 실제로 오디션을 봤을 때 2300대 1을 뚫고 연기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중년이 된 후 주로 주인공의 어머니 역으로 많이 출연하고 있는데 중년 배우로서는 드물게도 드라마 외의 지상파 및 케이블 TV 방송 출연을 거의 하지 않는 편입니다. 이유는 결혼에 관련한 식상한 질문들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윤미라 결혼 안 한 이유

위에서 언급한대로 윤미라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래서 윤미라 남편, 윤미라 아들 등의 연관검색어는 전혀 사실무근이죠. 윤미라가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로는 동생들을 뒷바라지하다가 혼기를 놓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윤미라는 남동생 2명과 여동생 2명, 거기다 집안의 경제를 책임지는 소녀 가장 역할을 했다고 하네요. 윤미라는 친한 남자 동료 연예인들도 많지만 나이가 들면서 가끔씩 전화 통화만 하고 지낸다고 합니다. 남자 친구들도 많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결혼을 하지 않은 게 오히려 좋다고 하는군요.

윤미라는 욕심부리지 않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게 건강에 비결이라고 밝히며 인간관계에서 자신이 좀 손해 보겠다는 생각으로 살면 좋은 것 같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윤미라는 돈 욕심도 없다고 하는데 친분이 있는 PD나 작가가 부탁을 하면 거절을 못하고 작품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평소에 나이를 의식하지 않고 사는 편이라고 밝히기도 하는 등 밝고 긍정적으로 혼자서의 삶을 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작품에서 맺은 아들들은 엄청 많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윤미라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홍수현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직업

홍수현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직업 배우 홍수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TV 조선 주말 드라마 '빨간 풍선'에서 '한바다'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홍수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dictionarypeople.tistory.com

 

서지혜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결혼 키

서지혜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결혼 키 배우 서지혜는 tvN 드라마 '아다마스'에서 주연 '은혜수'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지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서지혜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