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원희 프로필 나이 성형 결혼 남편

배우 고원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연애대전'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결혼까지 올리며 많은 축하를 받은 고원희죠. 오늘은 고원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고원희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직업 집안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원희 프로필 정보

배우 고원희 프로필 정보부처 살펴보면 본명은 김원희 이며 1994년 9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 여동생과 남편이 있습니다. 2010년 CF광고 '우리들체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라고 합니다.

▶고원희 과거 이야기

고원희는 지난 2010년 CF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최근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런 고원희는 초등학생 때 부터 혼자서 지하철을 타고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하네요. 하지만 번번이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혔다고 하며 중학생 때에는 중국 단둥으로 유학을 갔지만, 연기에 대한 꿈이 컸고 결국 부모님을 설득해 중학교 3학년 때 귀국해 배우의 꿈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로 데뷔 할 뻔 했는데, 고1 때까지 준비하다가 적성에 맞지 않아 가수를 포기하였고 고원희 자리에는 차오루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고원희는 만 17살 10개월의 나이로, 역대 최연소로 아시아나항공의 8대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그 후로도 몇 년간 전속 모델로 활동하다가 배우 이수민에게 물려주기도 하였죠. 이후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여 영화와 드라마, 뮤직비디오 등 작지만 다양한 배역을 소화했습니다. 2013년 드라마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 당시 20살의 신인이었고 첫 사극 도전이기도 하였죠. 이 작품에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고 2014년 이후 극중에서의 비중이 점점 커지게 되었습니다.

 

고원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고원희 결혼식영상 보러가기

▶고원희 눈 성형수술

고원희는 눈 성형수술로 잠시 화제가 된 일이 있었죠. 고원희 본인은 오히려 성형에 대해 '사실은 사실'이라며 대수롭지 않게 넘겼고 네티즌들은 '성형전이 더 낫다'는 의견이 나오기도 하였어요. 당시에는 시술 직후라 붓기가 덜 빠져 심하게 어색해보여서 여론이 극단적이었지만 현재는 시간이 지나면서 자리를 잡아 자연스래 눈이 커져서 더욱 예뻐진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 고원희는 최근 결혼 소식을 전했지만 과거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관계를 이어간 적이 있었어요.

▶고원희 전남친 결혼 남편 직업

고원희는 과거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이하율과 1년째 열애 중임을 밝혔습니다. 이후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촬영할 당시 남자친구가 촬영장에 커피차를 직접 보내주기도 하였으며 2018년 6월에는 1000일 기념 메시지를 SNS에 올리기도 하였지만 공개연애 2년 3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어요. 그런 고원희는 2022년 10월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고원희의 남편은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라고 하며 약 1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원희 남편 직업은 다이어트 보조식품 등을 만드는 업체 대표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결혼, 임신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주빈 프로필 과거 몸매 남자친구

이주빈 프로필 과거 몸매 남자친구 이주빈은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에 '정서연'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주빈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악인전' 으로 예능에도 첫 고정 출연을 하

dictionarypeople.tistory.com

 

유태오 프로필 부인 니키리 결혼스토리 자녀

유태오 프로필 부인 니키리 결혼스토리 자녀 배우 유태오의 최근 소식을 알아보면 넷플릭스 드라마 '연애대전'에서 '남강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유태오에 대해서 알아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