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영화배우 이덕화입니다. 이덕화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근황 모습으로 유튜브 채널 '덕화TV'를 개설했다고 합니다. 크리에이터 활동에서는 소소한 일상, 낚시, 운동 등 평소 일상 컨텐츠라고 하네요. 그럼 배우 이덕화의 과거 얼굴, 가족, 가발 벗겨진 사진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발 벗겨진 사진은 밑에 있습니다.

 

 

아버지 영화배우 이예춘 아들 이덕화는 한국의 독보적인 원로 배우로 최고의 신스틸러입니다.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했지만 주로 높은 직위를 가진 재벌 총수, 기업 CEO, 대기업 오너, 국회의원, 대통령 캐릭터가 카리스마 있는 외모에 잘 어울리네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3학년 때 동양방송 13기 공채에 합격했습니다. 야성적이며 남자다운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덕화

이덕화 가족 아내 딸 아들 사진

이덕화 과거사진

과거 젋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탈모 전 가발 쓰기 전 모습이기도 합니다. 과거에는 머리털, 머리 숱, 헤어스타일이 멋졌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지금도 좋은 몸매와 비율로 멋진 패션 스타일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덕화 가족

이덕화 젊은 시절 과거사진

이덕화 부인

본명 이덕화, 1952년 5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북구이며 키 174cm, 몸무게 65kg이네요. 직업 정보는 탤런트, 영화배우이에요. 학력 사항은 서울동신초등학교 -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 경희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버지 이예춘, 부인 김보옥, 딸 이지현, 아들 이태희 가 있습니다.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2년 TBC 13기 공채 탤런트입니다. 취미 생활은 낚시, 골프, 축구이며 종교 불교이에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이덕화 가발벗겨진사진

이덕화 가발 벗겨진 사진

이덕화 딸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이덕화 재산 정보를 알려줬습니다. 모든 전재산은 부인 이름으로 되어 있으며 일주일에 낚시 미끼 값만 조금 받는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는 이덕화가 오토바이 교통사고 후 당시 여자친구 지금 아내가 3년간 보살펴줬다고 합니다. 부인 직업은 무용가였다고 합니다. 부인 김보옥 나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딸 이지현 직업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멋진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예능 '자기야 백년손님'에도 출연했습니다. 딸 이지현 남편 직업이 궁금하네요.

 

 

이덕화 아들 이태희 직업은 과거 미국 보스턴 컬리지 MBA 과정을 마치고 청와대 근무를 했다고 하네요. 개그맨 최병서 싱글 앨범 '철없는 사랑' 랩퍼 활동도 했다고 해요. 그리고 이덕화 드라마 출연작 착한마녀전, 이판사판, 최고의 한방, 수상한 파트너, 메이퀸, 제5공화국, 대조영, 자이언트, 여인천하 등 수많은 작품이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도시어부, 아빠를 부탁해, 예체능, 댄싱 위드 더 스타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영화,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이덕화의 과사, 결혼, 부인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