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훈 프로필 나이 고향 근황 mbti

배우 성훈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시즌5'에 게스트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성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성훈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데뷔전 얼굴 학력 인성 가족 최근영상 근황 작품활동 여자친구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성훈 프로필 정보
  • 성훈 과거 데뷔전
  • 성훈 인성 근황 등

▶성훈 프로필 정보

배우 성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방성훈이며 1983년 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출생이고 키 185cm, 몸무게 80kg, 혈액형 A형이에요. 가족으로는 부모님이 있으며 학력사항 달성고등학교 -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군대는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이고 MBTI는 'INFP'라고 하네요. 2009년 '화이트 브라운 - 사랑하기 때문에'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성훈 과거 데뷔전

성훈은 2009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배우로 연예계 데뷔전 수영선수로 활동을 하다가 부상으로 그만두고 연예계로 들어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성훈은 현역시절, 대회에서 아주 좋은 기록을 세우는 등 촉망받는 선수였다고 하는데 부상으로 인해 전신마취만 6번, 수술만 약 10번 가까이했고, 결국 기록이 떨어져서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28살 때까지 실업팀 소속으로 수영 선수 생활을 했다고 하며 데뷔 당시 처음으로 본 오디션에서 합격을 해서 본인도 많이 놀랐다고 하는군요.

성훈은 2011년 SBS '싱기생견'에서 주인공 '아다모'역으로 배우 정식 데뷔하였는데 이 작품의 오디션도 지인따라 갔다가 1000:1 경쟁률을 뚫고 합격해서 본인도 놀라고 소속사도 놀랐다고 하네요. 특히 임성한 작가의 작품이었는데 남자 주연 배우로 신인 혹은 무명을 발탁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첫 작품을 끝낸 뒤 조연부터 차근차근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에 다음 작품인 '신의'에서는 조연으로 출연하였으나 이후의 작품들에는 거의 다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성훈은 이 작품 이후 10년의 시간이 지나 또 한번 임성한 작가의 작품인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출연하기도 하였죠. 성훈은 특히 2017년부터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성훈은 '나 혼자 산다'에서 수차례 출연하며 대식가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었죠. 이후 고정회원이 되면서 겉모습은 화려한데 허당인 모습까지 보여주면서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성훈은 수영선수로 활동할 때 워낙 혹독하게 훈련을 받아 운동에 대한 흥미를 잃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배우인 만큼 체중 관리를 해야 하기에 예전부터 다녔던 헬스장 관장 양치승에게 1:1 개인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죠. 이 방송이 화제가 되며 양치승 관장 역시 인기를 얻었고 이후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최근에는 반려견 양희를 입양한 이후 먹는 양이 줄었다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성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성훈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성훈은 2022년 8월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에 출연해 맛집을 찾았습니다. 성훈은 이 방송에서 줄이 긴 식당 앞에서 불평 불만을 멈추지 않았고 삼겹살을 굽는 집게를 개인 식기처럼 입에 넣고 또 음식을 먹다 말고 대놓고 머리를 흔들어 땀을 터는 등 비위생적이라는 지적을 받았어요. 또한 방송 내내 말 한마디 없이 먹기만 하는 등 인성 논란을 일으켰고 한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성훈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주상욱 프로필 나이 아내 차예련

주상욱 프로필 나이 아내 가족 배우 주상욱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 주인공 '이방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주상욱은 꾸준히 드라마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