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예원 프로필 나이 몸매 필모그래피

배우 김예원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치악산'에서 '현지'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예원은 영화와 드라마, 라디오, 연극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김예원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얼굴 데뷔전 고향 학력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남자친구 인스타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예원 프로필 정보
  • 김예원 과거 데뷔전
  • 김예원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김예원 프로필 정보

배우 김예원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김유빈, 1987년 12월 11일생으로 나이는 35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가족 관계로는 부모님, 외동딸이라고 하며 학력사항 동우여자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8년 영화 '가루지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배우 김예원은 2008년 데뷔한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많은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예원은 2011년 영화 '써니'에서 극 중 써니들의 반대파 소녀시대의 리더 역을 맡으며 눈도장을 찍게 되었어요. 이후 '국가대표 2', '도어락'에서 공동 주연을 맡았으며 최근에는 맑고 깨끗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라디오 진행과 내레이션 참여를 통해서도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꾸준히 기부 관련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예원 과거 이야기

김예원은 대학교에서는 연기를 전공했지만 어릴적에는 무용가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무용을 배우기 시작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항상 연습실에 머물렀다고 하네요. 김예원은 당시에 대해 "신세계를 보았다. 너무 행복한, 삶의 중심을 찾은 느낌이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 정도로 무용은 10대 김예원에게 전부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고등학교 2학년 때 발목을 다치게 되어 무용을 그만두게 되었는데 인생에서 처음 맞는 시련과 고통이었다고 합니다.

▶김예원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김예원은 평생 춤을 추며 무용가로 살 줄 알았는데 그럴 수 없다는 현실에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연기를 접하게 되었고 인생은 180도 바뀌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무용과 연기는 비슷한 면이 많았고 그래서인지 김예원은 연기의 재미가 순식간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8년 영화 '가루지기'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꽃미남 라면가게'부터 '로맨스가 필요해 2', '질투의 화신', '내일 그대와', '수상한 파트너'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어려웠고 새로웠던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예원은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을 때 본인의 성격은 기존 드라마나 영화에서 맡았던 캐릭터와는 달리 조용한 편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도 진행 스타일을 보면 성격처럼 조곤조곤히 사연을 전달하고 웃기려는 모습이 아닌 진심으로 걱정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예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예원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예원 노래실력 보러가기

 

윤균상 프로필 나이 고양이 과거 여자친구 키

윤균상 프로필 나이 고양이 고향 근황 키 윤균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신박한 정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작년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