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현욱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키

배우 이현욱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 칼의 소리'에서 '이광일'역으로, 티빙 드라마 '샤크 : 더 스톰'에서는 '현우용'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현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현욱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얼굴 학력 복근 근육 가족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여자친구 인스타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현욱 프로필 정보
  • 이현욱 과거 데뷔전
  • 이현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현욱 프로필 정보

배우 이현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5년 6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이천시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어머니, 누나가 있다고 하며 학력 사항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0년 영화 '가시심장'으로 데뷔하였고 군대는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이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에어'입니다.

이현욱은 2010년 데뷔한 배우로 어머니의 친구 아들이 배우로 TV에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내 주변에서도 저렇게 할 수 있구나'라는 생각과 호기심이 생겨 배우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극 '트루웨스트', '올드 위키드 송', '유도소년', '톡톡', '프라이드'와 드라마 '사랑만 할래' 등에 출연해 연기 경력을 쌓았으며, 2019년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유기혁'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어요. 이후로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현욱 과거 데뷔전

이현욱은 중학교 1학년일 때 어머니의 친구 아들이 엑스트라를 하고 있었는데 '순풍산부인과'와 'TV는 사랑을 싣고' 등에 출연을 하였다고 하네요. 주변사람이 TV에 나오는 게 너무 신기해서 그 아들이 다니던 연기 학원을 찾아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경기도 이천에서 서울까지 가서 연기학원을 다녔는데 집에서는 반대했지만 배워보고 싶었고 예고에 진학하겠다는 공약을 걸고 다녔는데 운 좋게 예고와 한국예술종합학교까지 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현욱은 운 좋게 한예종에 들어가게 되었지만 스스로의 재능에 의심이 많이 생겼고 고민도 많이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휴학을 오랫동안 하며 밖에서 경험해보겠다고 일본도 다녀왔으며 밀린 학업을 마친 뒤 군대에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군대에서도 연기를 그만둘지 고민하였지만 제대 이후 영화 '어깨사나'로 '아시아나 국제단편영화제'에서 '단편의 얼굴상'을 받으며 연기를 더 할 수 있다는 위로를 받아 지금까지 계속해서 연기생활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이현욱은 연극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가다가 소속사 미팅 당시 쌍꺼풀 수술 제안을 받기도 하였는데 거절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 경제적인 문제와 집에서 혼자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보니 정말 못 볼 정도였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배우 서현우와는 6년 동안 같이 살았다고 하는데 한 때는 대학로 부부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여자친구 존재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현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현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현욱 연기모음 보러가기

 

서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본명 고향 학력 가족 실물 키

서현 프로필 나이 과거 실물 키 소녀시대 멤버 서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 칼의 소리'에서 '남희신'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서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