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민지 프로필 나이 리즈 가족 할머니

가수 공민지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공민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공민지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할머니 가족 집안 성격 노래 MBTI 남자친구 인스타 근황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공민지 프로필 정보
  • 공민지 리즈 데뷔전 과거얼굴
  • 공민지 실제 성격
  • 공민지 할머니 가족 근황

▶공민지 프로필 정보

가수 공민지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4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출생이고 키 161cm, 혈액형 O형이에요. 가족으로는 아버지와 어머니, 언니 공민영, 고모할머니 공옥진이 있으며 최종학력 백석대학교 신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MBTI는 'INTJ'라고 하네요. 2009년 3월 27일 2NE1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MZ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공민지 리즈 데뷔전 과거얼굴

공민지는 2009년 걸그룹 '2NE1'의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공민지는 과거 데뷔전인 2003년,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각종 댄스 경연대회에서 입상 및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어요. 우연히 누군가 YG엔터테인먼트의 홈페이지에 올린 공민지의 춤 영상을 보고 YG 측에서 연락을 하면서 12살의 나이에 연습생으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5년간의 연습기간을 거쳐 2NE1의 멤버로 데뷔하게 되었는데, 팀 내에서는 막내지만 연습생 경력은 멤버들 중 가장 길다고 하네요.

공민지는 2009년 걸그룹 '2NE1'의 멤버로 데뷔하게 되었고 데뷔 당시 나이에 걸맞지 않는 극강의 댄스 실력으로 주목받았으며 그룹 내에서 춤 비중이 가장 컸지만, 노래와 랩 실력도 만만치 않아 그룹 내 올라운더 멤버로 꼽혔어요. 최고의 걸그룹으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활동을 이어가다 2016년 4월 공민지가 2NE1을 탈퇴한다는 소식과 동시에 YG와 계약을 종료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렇게 공민지는 2NE1의 탈퇴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하게 되었어요.

▶공민지 실제 성격

공민지는 2NE1 시절부터 나이에 비해 생각이 깊고 성숙한 면을 자주 보이곤 하며, 평상시엔 대체로 말을 많이 하지 않고 묵묵하게 자신의 할 일을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본인도 '애어른' 같다는 소식을 많이 들었다고 하며, 한 때 별명이 '마흔 살'이었다고 하네요. 초등학생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었고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께서 맞벌이를 하셔서 혼자 해내야 할 때가 많았기 때문에 일찍 철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는 순진하고 아이다운 면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공민지 할머니 가족 근황

공민지는 유명한 한국무용가 '공옥진'의 조카손녀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시간이 흐른 후 2012년 7월 달에 할머니 공옥진의 타계 이전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마지막까지 곁을 지켜드렸다고 하네요. 공민지의 언니 공민영은 찬양워십팀 디사이플스라는 팀에서 보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며 3살 위 언니로 앨범도 낸 CCM가수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현재 공민지의 소속사 MZ엔터테인먼트의 대표라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공민지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공민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공민지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채리나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박용근 시험관 임신 자녀

채리나 프로필 나이 남편 시험관 임신 가수 채리나는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채리나는 오늘 춤신춤왕 특집으로 진행이 되는 '라디오스타'에서 과거 룰라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