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인나 프로필 나이 리즈 아이유 몸매 남자친구

배우 유인나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들린 연애'와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오늘은 유인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유인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고향 학력 몸매 가족 아이유 열애 남자친구 결혼 집안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유인나 프로필 정보
  • 유인나 과거 리즈시절
  • 유인나 아이유 관계
  • 유인나 몸매
  • 유인나 열애 남자친구
  • 유인나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유인나 프로필 정보

나이 - 1982년 6월 5일 (42살)

고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신체 - 키 165.7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유안나

학력 - 경원전문대학 비서과

MBTI - ESFJ

데뷔 - 2009년 MBC 드라마 '지붕 뚫고 하이킥'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유인나 과거 리즈시절

유인나는 원래 가수 지망생이었지만,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하여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2010년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 출연해 주인공의 룸메이트역을 맡았고 이 작품을 통해 좋은 인상을 남겼으며, 제4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신인연기상을 수상하였어요. 2012년에는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주연을 맡아 대표작이라 해도 좋을 정도로 호평을 받았으며 이 드라마는 중국에도 인기가 생기며 중화권에서도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유인나는 2013년,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이어 2014년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 이후 2016년에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써니'역으로 출연해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2019년에는 tvN 드라마 '진심이 닿아'에서 '도깨비'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이동욱과 2년 만에 재회하였으며 이후 MBC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2021년 JTBC 드라마 '설강화', 2023년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도 주인공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유인나 아이유 관계

유인나는 아이유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유명합니다. 유인나와 아이유는 2010년 SBS '영웅호걸' 출연을 계기로 서로 친해졌는데 아이유의 별명 중 하나인 '산신령'은 '영웅호걸' 촬영 중 유인나가 붙여준 별명이라고 하네요. 둘은 11살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 서로 진실한 친구가 되었다고 언급했지만 서로를 소울메이트라고 자처할 만큼 친분을 보이고 있으며 유인나는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힘들었지만 덕분에 인생에 아이유라는 친구를 만난 것만으로 이미 충분하다고 말하였습니다.

유인나 몸매

유인나는 굉장히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가는 허리와 마른 몸에 대비되는 글래머러스한 굴곡을 가져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데다 예쁜 각선미도 가져 워너비 몸매로 유명합니다. 유인나의 각종 수영복 사진과 몸매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통해 알 수 있는데 이 몸매로 음료광고 모델이 되기도 하였어요.

 

유인나 노래동영상 보러 가기

 

유인나 데뷔전얼굴 보러 가기

유인나 열애 남자친구

유인나는 자신의 인생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몸매를 부각시키며 등장한 드라마이자 연기와 인기, 몸매 종결자가 되었죠. 부천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는 단연 돋보이는 콜라병 몸매를 보여주며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 유인나는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과거 배우 이동욱과 열애설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배우 지현우와 공개 열애 끝에 결별하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유인나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아이유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학력 가족 MBTI 기부 키

아이유 프로필 리즈 가족 기부 키 가수 아이유의 최근 소식으로는 2억 원의 기부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아이

dictionarypeople.tistory.com

 

이동욱 프로필 나이 과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동욱 프로필 나이 과거 작품활동 배우 이동욱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 고정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동욱은 지난해 드라마 '구미호뎐'에 출연해 최고의 섹시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