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호 프로필 리즈 데뷔전 가족 학력 근황

배우 김선호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폭군'에서 '최 국장'역을 맡아 복귀를 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와 '이 사랑 통역 되나요?'에도 캐스팅이 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김선호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데뷔전 과거사진 집안 학력 여자친구 근황 인스타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선호 프로필 정보
  • 김선호 리즈 데뷔전 과거사진
  • 김선호 여자친구 근황
  • 김선호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김선호 프로필 정보

나이 - 1986년 5월 8일 (38살)

고향 -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신체 - 키 183.7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졸업

종교 - 천주교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

소속사 - 솔트 엔터테인먼트

김선호 리즈 과거 데뷔전

배우 김선호는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으로 데뷔한 이후 연극계에서 배우로 조금씩 연기 내공을 쌓다가 방송계로 넓히게 되었고 2017년 KBS2 드라마 '김과장'에서 극 중 경리부 막내 사원 '선상태'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김선호는 태어났을 때 작명소에서 '호선'이라는 이름을 받았는데, 이름이 여성스러워서 부모님의 고민 끝에 순서만 바꿔서 '김선호'가 되었다고 하며 어린시절 트라우마가 있어서 10대 시절에는 반 친구들 앞에서 책을 읽는 것조차 어려워했고, 내성적이며 낯가림도 심했다고 하는군요.

김선호의 트라우마에 대해서 알아보면 초등학생 때 어머니와 집에 있는데 강도가 드는 사건이 있었다고 하네요. 김선호는 언뜻 보고 아버지가 들어오시는 줄로 알고 있었는데 어머니가 칼에 찔리는 큰 사고가 벌어졌다고 합니다. 김선호는 이런 사실을 모르고 방에 있었는데 어머니는 피를 흘리시며 끌려가는 일이 벌어졌고 이 일이 있은 이후 자신의 뒤에 누가 서 있기만 해도 불안해하는 트라우마를 갖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런일을 겪은 후 김선호는 학교에서 선생님이 책을 읽으라고 일으켜 세우면 숨 쉬기도 힘들었고 시험을 감독하던 선생님이 걷다가 등 뒤쪽에 멈추는 게 느껴지면 머리가 하얗게 되는 일을 겪었다고 합니다. 김선호는 지금처럼 사람들 앞에 나서는 일을 할 거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다고 하며, 김선호의 어머니 역시 그때의 충격을 가지고 계셨는데 지금은 많이 괜찮아지셨다고 하는군요.

김선호는 어려서부터 배우를 꿈꾸지는 않았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3학년때 친구를 따라 연기 학원에 가게 되면서 트라우마도 극복하고 성격도 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선호는 수험생 때 연기 학원에 다니고 있었는데, 거기서 만난 선생님이 "너는 연기력 문제가 아니라 다른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라고 하셨다고 하네요. 그 말이 따뜻하게 들렸고 그 순간 연습실의 노란색 핀 조명이 떨어지며 자신을 비추고 있었고 그 선생님이 서울예대 출신이어서 자신도 선생님을 따라 예대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선호 결혼 여자친구

김선호는 대학로에서 연기를 할 때도 인기가 많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데 2021년 여자친구 관련 사건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되었죠. 김선호의 과거 여자친구는 김선호가 낙태 종용 등 각종 인성 문제를 저지른 인물이라고 글을 올리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전여자친구의 주장 대부분이 허위 사실이라는 점이 '디스패치'의 취재를 통해 밝혀져 김선호가 이후 스크린에 빠르게 복귀를 할 만큼 억울한 누명을 쓴 것이라는 결론이 확정되었어요. 그럼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선호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김선호 공항동영상 보러 가기

 

김선호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차승원 프로필 리즈 부인 이수진 딸

차승원 프로필 리즈 부인 이수진 딸 차승원이 최근 홈쇼핑에 깜짝 출연하며 많은 주부들에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차승원은 얼마전 예능 '삼시세끼'에서 또 한번의 음식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강우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부인(아내) 한무영 자녀 처제 키

김강우 프로필 키 나이 부인 한무영 김강우는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강우는 최근 드라마 '99억의 여자'에도 출연하는 등 배우 활동에 이어

dictionarypeople.tistory.com

 

장영남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호웅 인스타

장영남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호웅 인스타 키 장영남은 현재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수간호사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었는데 정체가 밝혀지며 반전을 주고 있습니다. 출연작품마다 좋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