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우 프로필 나이

배우 이시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서 '지현우'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시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시우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사진 고향 학력 데뷔전 스토리 가족 실제 성격 인스타 최근영상 방송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시우 프로필 정보
  • 이시우 과거 데뷔전
  • 이시우 본명 실제 성격
  • 이시우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이시우 프로필 정보

본명 - 이찬선

나이 - 1999년 12월 19일 (24살)

신체 - 키 187cm,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이시우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MBTI - INFP

데뷔 - 2017년 oksusu '복수노트'

소속사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이시우 과거 데뷔전

이시우는 2017년 웹드라마 '복수노트'로 데뷔하였는데 고등학교 3학년인 19살에 대입 시험을 보러 갔다가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서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2019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 사업을 정리함에 따라 JYP 부사장 출신 대표가 2019년에 설립한 '앤피오엔터테인먼트'로 옮겨 정식적으로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우 실제 성격

이시우가 연기를 처음 시작하게 된 건 이모의 권유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며 그때 나이는 17살이었다고 하네요. 이시우는 특이하게도 동생의 이름을 예명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활동을 시작할 때 예명을 쓰고 싶어서 작명소를 다녔지만 꽂히는 이름이 없어 고민을 하다가 동생의 이름인 '이시우'로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이시우의 성격은 호기심이 많고 하나에 꽂히면 끝까지 하는 성격이라고 하는데 낯도 많이 가리지만 친해지면 장난기가 많다고 합니다.

이시우는 2020년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조연 '장필승'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21년에는 MBC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에서는 조연 '준식'역으로 출연하였어요. 2022년에는 KBS2 '드라마 스페셜 - 얼룩'에서 '장연준'역으로, 2023년에는 ENA 드라마 '종이달'에서 주연 '윤민재'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후에도 쿠팡플레이 드라마 '소년시대'에서 '정경태'역에 이어 이번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 조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시우는 ENA 드라마 '종이달'에서 도전했던 수위 높은 베드신을 통해 처음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당시 이시우는 부담은 없었으며 순간의 감정을 짚어 내는 것에만 집중을 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시우는 닮은 꼴로 가수 폴킴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아 들었다고 하며 음색 역시 폴킴과 비슷하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시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시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이시우 소년시대영상 보러 가기

 

이시우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박주현 프로필 과거 얼굴 몸매 출연작

박주현 프로필 과거 얼굴 몸매 출연작 배우 박주현은 이번 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주현은 '오징어 게임'의 출연자인 '아누팜'과 한예종 동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영대 프로필 과거 데뷔전 집안 MBTI 작품활동

김영대 프로필 과거 가족 MBTI 배우 김영대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낮에 뜨는 달'에서 '한준오/도하' 1인 2역을 맡아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김영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dictionarypeople.tistory.com

 

최예빈 프로필 연기 과거얼굴 다리

최예빈 프로필 연기 과거얼굴 다리 배우 최예빈은 SBS 예능 '맛남의 광장'에 새롭게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예빈은 SBS '펜트하우스'에서 '하은별' 역으로 데뷔 한 뒤 현재 '펜트하우스 3'에 까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