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시내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남편 근황

가수 윤시내의 최근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윤시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윤시내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고향 학력 결혼 남편 근황 열애 노래 작품활동 함께 들은 아티스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윤시내 프로필 정보
  • 윤시내 과거 리즈시절
  • 윤시내 결혼 남편 근황
  • 윤시내 함께 들은 아티스트

윤시내 프로필 정보

본명 - 윤성례

나이 - 1952년 7월 7일 (72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0cm

학력 - 서울예술고등학교 졸업

데뷔 - 1975년 '새야 날아봐'

윤시내 과거 리즈시절

윤시내는 1980년대 초반을 지배한 여성 가수로 과거 미 8군 무대의 보컬 출신입니다. 초창기에는 맑은 미성의 목소리였으나 이후 수련을 통해 목소리를 갈고닦아 독특한 허스키 보이스를 갖게 되었고 80년대를 풍미한 가수가 되었어요. 윤시내는 과거 어린 시절 성격은 무척 활발했는데, 성격이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시내는 초등학생 때 육상선수였고 중고등학생 때는 배구부 주장을 맡을 정도로 명랑하고 활달했는데, 사춘기를 보내면서 성격이 내성적으로 바뀌었다고 하는군요.

윤시내는 가수가 된 다음에도 무대 울렁증이 있었는데 목소리가 선천적으로 타고났으며 어려서부터 가수가 꿈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등학교를 졸업하자 마자 미 8군 클럽에서 밴드 보컬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시내는 6인조 밴드 '포시즌'의 리드보컬을 거쳐 MBC 국제가요제에 출전하였으며 이후 1980년 TBC 세계가요제에 참가해서 '열애'를 부르고 은상을 수상하게 되면서 이 노래로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윤시내는 전성기 시절에도 독특한 패션센스와 무대매너로 유명했습니다. 과감한 폭탄머리에 체인을 주렁주렁 매다는 펑크 패션을 즐겼으며, 무대에서는 온 몸을 비트는 듯 격렬하면서도 애잔한 표현력으로 명성이 높았어요. 윤시내는 깡마른 체형임에도 마이크가 한참 멀리서 놀 정도로 큰 성량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 가요계 소리의 마녀 중의 본좌, 범접할 수 없는 원곡의 카리스마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윤시내 결혼 남편 근황

윤시내는 사실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데, 전성기 시절 스캔들이나 루머 한 번이 없었습니다. 당시에는 스캔들이 나면 가수 생활을 할 수 없었기에 남자를 만나지도 않고 혼자서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지금도 결혼하지 않고 혼자 사는 것이 행복하다고 하며 앞으로도 이대로 곱게 늙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활동이 뜸한 건 나이가 들어서 자연스럽게 무대에서 안 보이게 된 것이라고 하며 현재 근황으로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에서 라이브카페 '윤시내열애'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가수 윤시내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윤시내 팬카페 바로 가기

 

윤시내 '열애' 영상 보러 가기

 

윤시내 함께 들은 아티스트

 

인순이 프로필 나이 리즈 고향 가족 아버지 남편 박경배 딸

인순이 프로필 나이 아버지 남편 딸인순이의 최근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회장님에 사람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인순이는 최근 예능을 통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면서 TV에서 자주 근

dictionarypeople.tistory.com

 

조하나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결혼 근황

조하나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결혼 근황 배우 조하나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Story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하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