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보경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진선규 자녀

배우 박보경의 최근 소식으로는 TVING 드라마 '우씨왕후'에서 '연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박보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박보경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데뷔전 과거사진 고향 학력 남편 진선규 결혼스토리 자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박보경 프로필 정보
  • 박보경 리즈 과거 데뷔전
  • 박보경 진선규 결혼스토리
  • 박보경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박보경 프로필 정보

나이 - 1981년 11월 27일 (42살)

고향 -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신체 - 키 165cm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가족 - 남편 진선규, 딸 진솔, 아들 진격

소속사 -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박보경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박보경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연극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 뒤 '겨울공주 평강이야기', '유도소년', '나와 할아버지' 등에 출연했고 2008년 영화 '순정만화'를 시작으로 '아부의 왕', '특별시민', '퍼펙트맨' 등 스크린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2020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비롯해 '작은 아씨들'에서 비서실장 '고수임'역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남겼으며, '나쁜 엄마'에서는 마스크팩을 쓴 묘령의 여인 '이장 부인'역으로도 개성을 드러내며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박보경 과거 리즈 데뷔전

박보경은 고등학교 3학년 시절 평범한 인문계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박보경은 20대부터 재밌고 의미 있게 살고 싶었고 '난 언제 즐거워하고 행복해하나' 생각해 봤을 때, 영화나 드라마를 보며 배우들이 이야기해 주는 삶을 공유하는 게 좋았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겁 없이 한예종 연기과에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보경 남편 진선규 결혼스토리

박보경의 남편은 배우 진선규죠. 박보경과 진선규는 한예종 연기과 선후배 사이로 만났다고 하며 2010년 결혼해 둘 사이에 자녀로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2005년 남편인 진선규가 친구와 함께 극단 '간다'를 만들면서 연극배우를 하고 싶은 동기들, 후배들을 모았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극단 활동을 했을 당시 두 사람의 월급이 30만 원 정도밖에 되지 않아 결혼 후 카드도 끊기고 쌀도 부족했다고 하는군요.

박보경은 결혼과 출산, 육아로 인해 연기를 쉬고 있던 10년 동안 슬퍼한다거나 연기를 하고 싶어하는 티를 내지 않았다고 합니다. 남편 진선규에게 "난 나의 자리에서 아이들을 키우고 있겠다. 마음껏 잘하고 와라"라고 말을 하곤 했다고 하는데 현장에 가는 걸 늘 마음속으로 바라고 있었다고 하네요.

다행히 연기 활동을 다시 시작하게 된 후, 남편 진선규와 집에서 현장의 이야기를 전하는 말에 "여보, 좋아 보인다"는 말을 들으면서 스스로 연기 현장을 정말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보경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전종서 프로필 나이 몸매 남자친구 이충현 감독 MBTI

전종서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이충현 배우 전종서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감독 이충현과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종서는 2018년 영화 '버닝'으로 데뷔한 이후 영화에 꾸준한 출

dictionarypeople.tistory.com

 

정유미 프로필 나이 결혼 성형 몸매

정유미가 MBC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신기루 식당' 에 이어 예능 출연이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정유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dictionarypeople.tistory.com

 

진선규 프로필 아내 박보경

진선규 프로필 아내 박보경 진선규가 출연한 영화 '승리호'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진선규는 최근 주연배우로 성장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영화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