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무성 프로필 과거 학력 와이프 자녀

배우 최무성의 최근 소식으로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무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최무성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젊은 시절 고향 학력 결혼 와이프(부인) 자녀 아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최무성 프로필 정보
  • 최무성 과거 젊은시절
  • 최무성 결혼 와이프 자녀
  • 최무성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최무성 프로필 정보

본명 - 최명수

나이 - 1968년 1월 12일 (56살)

고향 - 부산광역시 영도구

신체 - 키 182cm, 몸무게 76kg

학력 - 경기고등학교, 도쿄 비주얼 아트 영상학과

가족 - 와이프(부인), 아들

데뷔 - 2006년 영화 '강적'

소속사 - 빌리언스

최무성 리즈 젊은 시절

최무성은 2006년 영화 '강적'으로 데뷔한 배우인데, 원래는 영화감독을 지망했다가 배우로 전환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무성은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서 '태주'역과 드라마 '응답하라 1988년'에서 '택이 아버지'역으로 인지도가 폭발하게 되었어요.

최무성은 고등학교 때 연기에 처음으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청소년 연극 연합 클럽에 가입을 하면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최무성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극단 친구들은 영화 오디션을 봤지만 최무성은 연극에 매진을 하고 일본에서 영화 연출을 공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연기로 돌아왔고 '연희단패거리'와 '예성동인' 등을 거쳐서 2000년에 창단된 극단 '신기루 만화경'의 소속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던 최무성은 영화로 차츰 영역을 넓혔고 특히 '세븐데이즈'와 '악마를 보았다'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최무성 결혼 와이프(부인) 자녀 아들

최무성은 2002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최무성 와이프(부인)의 직업은 원래 연극배우였고 나이는 4살 연하라고 합니다. 최무성은 부인과의 사이에는 아들 한 명이 있다고 하는데 나이는 2003년생이라고 하네요. 최무성은 2002년 연출한 연극 '먼데이 PM5'를 통해 부인과의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당시 이 작품에서 주인공이 배우 오달수였는데 최무성의 부인이 오달수의 상대역이었다고 하는군요.

최무성과 와이프(부인)는 극단 '신기루 만화경' 소속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였고 함께 작품을 하면서 가까워지다가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무성의 프러포즈는 특이하게도 장인어른이 하셨다고 하는데, 연애를 2~3개월 정도하고 나서 장인어른이 둘을 불러서 "둘 다 혼기도 꽉 찼는데 연애는 짧게 하고 결혼을 하라"라고 하셨고 그래서 바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당시 최무성의 나이는 35살이며 부인은 31살이라고 합니다.

최무성은 결혼 이후 부인과 같은 작품에 출연을 하기도 했지만 아들을 낳은 뒤에는 더 이상 연기 활동을 하지 않고 육아와 가정 주부의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무성은 부인에게 영화에 출연을 할 생각이 있냐고 제안을 해도 관심만 보이지 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최무성은 결혼 이후 부인이 경제적으로 전혀 부담을 주지 않았고, 그런 현명한 부인과 함께 살며 작품을 고르다 보니 지금까지 오게 되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화목한 가정 계속되는 배우 최무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최무성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최무성 레전드영상 바로 가기

 

최무성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배현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현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배현성은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정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배현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dictionarypeople.tistory.com

 

서지혜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결혼 키

서지혜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결혼 키 배우 서지혜는 tvN 드라마 '아다마스'에서 주연 '은혜수'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지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서지혜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혜은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자녀

김혜은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자녀 김혜은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이태원 클라쓰'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혜은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점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김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