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서진 리즈 학력 고향 가족 복근 영어

배우 이서진이 SBS 예능 '집사부일체' 에 사부로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본으로 여행을 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나오는데 이서진이 합류하여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나오는 것 같네요. 오늘은 배우 이서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서진 리즈 집안 아버지 재산 여자친구 복근 영어 결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서진은 1971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생이며 키 178cm 에 몸무게 68kg 혈액형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와 형 그리고 누나가 있으며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서진의 학력사항은 서울계성초등학교 - 뉴욕대학교 스턴 경영대학 학사를 나왔으며 1999년 SBS 드라마 '파도 위의 집'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서진

이서진은 금융가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할아버지가 이보형 전 제일은행장, 서울은행장을 지내고 아버지가 안흥상호신용금고 이사장을 지낸 금융인입니다. 그리고 LG 그룹 창업주인 구인회의 셋째 딸이 둘째 큰 어머니라고 합니다. 엄청 대단한 집안 출신인데 그래서 어린 시절 재벌들과 교류를 가지게 되었고 특히 LG가 부산에서 사업을 시작해서 서울로 올라올 때 큰 역할을 한 사람이 할아버지인 이보형 전 제일은행장 이었고, 그 덕에 자연스럽게 친인척 사이 교류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서진 집안

배우 이서진

이런 대단한 집안의 이서진인데 중학교 시절 미국으로 건너가 뉴욕 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귀국 한 뒤 현역병에 입대하여 국방부 기무사 산하 기무부대에서 군 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사회 지도층들은 병역 기피하는 일이 종종 발생하였지만 이서진은 병역을 기피하지 않고 군복무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서진이 군면제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아서 섭섭하다고 하는군요. 면제도 충분히 가능 했겠지만 기무부대에서 군복무를 했다니 멋지네요..

 

 

이서진 몸매

이서진 과거사진

이서진은 1999년 SBS '파도위의 집'으로 데뷔 하였으며 그 해 MBC '왕초' 에서 마도로스 역으로 단역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 후 여러 드라마에서 단역 조연을 하다2003년 다모에 이어 2007년 '이산' 으로 주연급 배우로 활약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이서진은 현재는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 '1박2일' 에 게스트로 출연을 한 이서진은 나영석PD 를 만나게 되면서 많은 예능에 출연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할 때마다 성공을 해서 제2의 전성기라 하는 사람도 있는데 특히 tvN 에서 하는 작품마다 후속작이 나오는 등 나영석 사단의 연기자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이서진 이효리

이서진의 집안이 워낙 대단한 덕에 가족들이 공개되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SBS '런닝맨' 에 누나와 조카가 출연하였죠. 참고로 이서진의 아버지는 2005년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이서진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 과거 여자친구로 이효리 김정은 등 엄청난 연예인들의 이름이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그만큼 매력이 넘치는 남자라는거겠죠. 앞으로 좋은 짝을 만나 결혼소식 접했으면 좋겠네요. 방송에서도 활발한 모습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이서진 집안 결혼 과거사진 군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