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혁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부인 자녀

배우 이종혁이 새롭게 시작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그랑블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전세계의 바다를 돌며 수중 생태계를 지키는 예능이라고 하는데 이종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배우 이종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종혁 프로필 부인 최은애 나이차이 아들 이탁수 이준수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종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종혁은 1974년 7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키 184cm 에 몸무게 7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상문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이종혁 가족은 부인 최은애와 아들 장남 이탁수 차남 이준수 가 있습니다. 19997년 연극 '서푼짜리 오페라' 로 데뷔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이종혁

이종혁은 과거 오랜 시간 연극계에서 무명으로 활동 하였으며 여러 영화에서 단역으로 모습을 드러냈었습니다. 그러다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에서 선도부장으로 출연하며 이종혁 나이 31살에 뒤늦게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특히 '말죽거리 잔혹사' 에 이종혁이 실제로 졸업한 상문고등학교를 모델로 한 영화여서 더욱 각별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종혁 과거사진
이종혁 나이

이종혁은 2002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나이 29세 인데 남자 연예인 치고는 상당히 빠른 시기에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빠른 결혼이 가능한 건 무명시절이 상당히 길었기 때문에 빠른 결혼이 가능했다고 하는군요. 실제로 이종혁이 부인 최은애와 연애 시절 아내 최은애는 직장에 다니고 이종혁은 수입이 거의 없던 무명 연극배우 신세였는데 아내 최은애의 오랜 내조 덕분에 이 자리까지 올라올 수 있었다고 인정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 결혼 생활은 그리 순탄하지는 못하였다고 하는데..

 

 

이종혁 결혼
이종혁 부인

이종혁과 부인 최은애는 부부싸움을 한 번 하면 핸드폰 사용 내역을 뽑아서 증거로 들이밀며 싸우기도 하였다는데 이종혁이 거짓말을 하자 아내 최은애가 핸드폰 사용 내역을 들이 밀었다고 하는군요. 거기다 한 번 싸우면 이혼할 기세로 싸운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행이 그렇게 치열하게 싸우면서 부부 사이는 좋다고 하는군요. 그런 이종혁과 부인 최은애 사이에는 아들이 두 명 있죠. MBC 예능 '아빠! 어디가?' 에 아들이 출연하였는데 장남인 이탁수는 2003년생이며 둘째 이준수는 2007년생이라고 합니다. 최근 상당히 큰 모습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 상당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종혁 아들
이종혁 아내

이종혁의 아들 장남 이탁수는 아빠를 이어 연기자를 꿈꾸고 있다고 합니다. 벌써 상당한 외모를 보여주어 연기자 2세가 가능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훈훈한 외모덕에 벌써부터 누나팬들이 상당히 많다고 하는군요. 둘째 아들 이준수는 최근 모습에서 통통하게 살찐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건강히 자라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이종혁 과거정보 부인 최종애 아들 이탁수 이준수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