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필 프로필 나이 여친 군대 엄마 고향 키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가수 김필입니다. 김필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함께 출연하는 뮤지션은 박정현, 하림, 헨리, 이수현, 임헌필이라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가수 김필의 프로필, 과거사진, 군대, 여친, 집안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필 직업 가수로 과거 슈퍼스타K6 준우승자라고 합니다. 슈스케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이후 신곡 노래 활동과 OST 활동을 많이 했습니다. 예능 복면가왕,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에 출연했네요. 히트곡 노래 다시 사랑한다면, 청춘, 기억을 걷는 시간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김필

김필의 밑에 슈스케 출연 당시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에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김필 나이
김필 과거사진

본명 김필, 1986년 8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사천 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외조부 김인배가 있습니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노래 '바보같이 또 울어요'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공익근무를 했습니다.

 

김필 군대

김필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또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로 애프터스쿨 가희라고 한 적이 있네요. 그리고 김필의 어린시절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으며 어머니와 오랫동안 떨어져 살다가 만났다고 합니다.

 

 

김필 몸매
김필 나이

김필은 제대 후 더욱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번 비긴어게인 팀과 패밀리 밴드를 만들었습니다. 최근에는 서울에서 깜짝 버스킹도 했네요.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김필의 과사, 학교, 여친,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