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호 프로필 부인 아내 나이 자녀

김태호PD 가 복귀를 하며 MBC 에서 주말 예능 2개를 이어 제작한다는 소식입니다. 토요일 예능 '놀면뭐하니?' 와 일요일 예능 '같이 펀딩' 으로 복귀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재미를 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방송PD 김태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방송PD 김태호 결혼 부인 아내 연봉 인스타그램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방송PD 김태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태호는 1975년 5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보령시 출생이며 김태호 학력사항은 공주대학교 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입니다. MBC 소속으로 2001년부터 활동 하고 있으며 현재 MBC 예능본부 예능 5부장을 맡고 있습니다.

김태호PD

김태호PD는 2001년 MBC 입사 하기 전 SBS와 제일기획, 동아일보를 거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과거 '상상원정대' 에서 조연출을 맡았으며 'MR. 요리왕' 프로그램으로 연출을 시작하였습니다. 얼마 못가서 폐지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무한도전에서는 시즌2 퀴즈의 달인 때 부터 연출을 맡기 시작하였는데 출연진을 자막으로 공격하는 재미를 주며 제8의 멤버로 불리며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습니다.

 

김태호PD 졸업앨범
김태호PD 과거사진

김태호PD 는 무한도전 내 '미남이시네요' 특집에서 굴욕을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인터넷 투표에서 박명수와 미남 대결을 펼쳤는데 자신의 승리를 예상하였지만 압도적인 표차로 지면서 무한도전 최고 추남으로 올라섰습니다. 이후 인터뷰를 통해 김태호PD 부인에 대해 언급을 하기도 하였는데 결혼 이후 김태호PD 의 아내가 자고 있는 남편을 보고 "내가 지금 박명수 보다 못생긴 남편과 결혼생활 중인 거냐" 는 소리를 듣는 등 충격이 컸다고 합니다. 과거 김태호PD 사진을 보다 최근 사진을 보면 상당히 외모가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김태호PD 부인
김태호PD 아내

김태호PD는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하지만 김태호PD 의 부인이 일반인이라는 사실 때문에 제대로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위 사진은 김태호 PD 부인 사진이 아니며 신동엽의 아내 과거 사진이라고 하네요. 아래 사진이 김태호PD 결혼식 사진이며 김태호 부인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김태호PD 의 부인 직업은 미용사라고 합니다. 미용실 원장이라고 하는데요 서울 강남구 청담동 부근에 위치한 헤어샵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 곳에는 연예인들도 많이 온다고 하네요. 능력자 부부였습니다.

 

김태호PD 인스타그램
김태호PD 연봉

2018년 3월 31일부로 무한도전이 종영되고 한동안 해외 연수를 다녀온 김태호PD, 복귀 후 MBC 예능국에서 승진하며 무한도전2 를 만드는지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안타깝게 무한도전2는 하지 않고 새로운 컨셉의 예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좋은 모습으로 대박 프로그램 다시 만들어 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김태호PD 부인 아내 결혼 사진 과 과거 사진 나이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준하 프로필 가게 아내 아들

정준하 프로필 가게 아내 아들 정준하는 이번주 방송되는 JTBC 예능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준하는 최근 방송 활동을 중단 하고 가게를 열심히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