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설 프로필 몸매 결혼 손석구 근황

배우 이설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최근 활발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설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설 프로필 몸매 과거 성형 고향 학력 인스타그램 연기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우 이설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설의 본명은 강민정이라고 합니다. 1993년 4월 13일생으로 올해 이설 나이는 26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청도군 출생이며 이설 키 165cm 학력사항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휴학중이라고 하네요. 2016년 박재범, 기린 뮤직비디오 로 데뷔 하였으며 이설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difsul/라고 합니다.

 

이설

이설은 배우로 2016년 박재범, 기린의 뮤직비디오로 데뷔 하였으며 대중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건 작년인 2018년 KBS 에서 방송된 추석특집극 '옥란면옥' 입니다. 극 중 탈북녀 역할을 맡아 실감 나는 북한 사투리와 신인 답지 않은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그해 MBC 드라마 '나쁜형사' 에 출연하였는데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설 과거사진
이설 성형전

이설의 과거 사진들을 보면 지금과 전혀 다르지 않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설의 과거사진이라고 해도 데뷔 한지 3~4년 전이니 딱히 얼굴이 달라지거나 성형이라는 이야기는 안 나올 것 같습니다. 흔한 얼굴과는 다른 개성 있는 모습과 매력적인 외모가 눈에 띄는 배우입니다. 약간 모델 같은 외모를 볼 수 있는데 큰 키에 작은 얼굴 크기로 상당한 몸매와 비율을 볼 수 있습니다.

 

 

이설 나이
배우 이설

이설은 작품마다 다양한 배역을 맡아 연기가 가능한 배우로 보입니다. 실제로도 신인연기자 이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이설이며 이설 패션 역시 뛰어나다고 해요. 워낙 비율이 좋은 몸매를 가진 이설이라 그런지 이설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이설 다양한 사진들 역시 볼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열애설이 난 적이 없으며 현재 이설 남자친구에 대해서도 언급된 적이 없습니다.

 

 

이설 문신
이설 인스타그램

이설 쌩얼 모습을 보면 정말 동안 외모임을 알 수가 있네요. 얼굴도 엄청나게 작아보이는데 앞으로 얼마나 더 큰 배우가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는군요. 앞으로도 더욱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이설 과거 몸매 성형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