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고은이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고은은 곧 개봉하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에 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김고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고은 과거사진 성형여부 몸매 피팅모델 신하균 결별이유 인스타그램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고은

 

김고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고은은 1991년 7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김고은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입니다. 김고은 학력사항은 계원예술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입니다. 김고은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2012년 영화 '은교' 로 데뷔 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고은 과거사진
김고은 성형전

 

김고은은 어린시절 아버지의 직장 때문에 4살 때부터 중국에서 10년간 생활하고 중학교 1학년 때 가족이 다 함께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중국어가 능숙하다고 하네요. 김고은은 원래 영화를 좋아하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영화 제작에 관심이 많았고 스태프 또는 시나리오 작가를 희망하였는데 당시 고등학교 선생님이 배우를 권했고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김고은은 연예계 데뷔 이전 피팅모델로도 활동을 하였는데 김고은 피팅모델 당시 과거 사진을 보면 상당히 풋풋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사실 김고은 성형이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김고은 과거 피팅모델 당시 모습과 비교해보면 김고은은 전혀 성형을 한 것 같지 않아 보이네요.

 

 

김고은 은교
김고은 신하균 결별이유

 

김고은은 2012년 영화 '은교' 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고은은 신인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였고 대종상 신인여우상과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크고 작은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데뷔 하자 마자 '은교' ,'몬스터',' 차이나타운','협녀, 칼의기억'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김고은은 과거 2016년 배우 신하균과 함께 취미로 스킨스쿠버를 즐기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신하균 나이는 1974년생으로 김고은과 1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눈길을 끌기도 하였는데요 안타깝게 2017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고은과 신하균의 결별이유로는 바쁜 스케줄 탓에 헤어졌으며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게 되었습니다. 이에 김고은이 드라마 '도깨비' 에 함께 출연한 공유와 열애설이 있기도 하였으나 루머에 대해 일축한 일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김고은 몸매
김고은 인스타그램

 

김고은은 주로 영화에서 활약하였지만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에 이어 '도깨비'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주연 배우로 자리 매김을 하기도 하였죠. 다시 영화로 돌아가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과연 흥행에 성공할지 관심이 가는군요. 김고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ggonekim/입니다. 김고은에 대해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으시면 김고은 인스타 구경 가세요. 오늘 김고은의 과거 피팅모델 시절 성형여부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