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라조의 원흠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노라조 이혁의 대타로 들어와 적응을 잘 하고 있어 보이는데 단독 예능 출연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원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원흠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인스타그램 국적 중국인 키 아오이소라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흠

원흠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원흠의 본명은 조원흠 이라고 합니다. 원흠 나이는 1980년 1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라고 하네요. 키 178cm 몸무게 64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며 소속사는 마루기획이라고 합니다. 원흠의 학력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원흠의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onehm113/ 이라고 하네요.

 

 

원흠 과거
원흠 아오이소라

 

원흠은 과거 2006년 중국에서 '에스피 원' 이라는 그룹으로 데뷔 하여 '아이콘' ,'링가왕자' 에서 활동 하였으며 보컬 트레이너와 가수, 배우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그 외에 일본 AV 배우 출신인 아오이 소라와 중국 가수 마리잉과 함께 JAM 이라는 팀을 결성해서 활동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이 JAM 이라는 그룹은 한중일 합작 그룹으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원흠은 아직도 아오이 소라와 오빠 동생 관계로 연락을 하고 지낸다고 합니다.

 

 

원흠 국적
원흠 학력

이러한 경력을 바탕으로 노라조에 합류해여 활동을 시작하자 마자 무대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 멤버 이혁의 대체 멤버로 투입된 원흠인데 가창력과 고음 역시 이혁에 못지 않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흠은 외모로도 전 멤버 이혁과 매우 닮아 비교하는 사진이 돌아다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사실 원흠의 노래 실력만 보고 영입을 결정하였는데 직접 만나 본 뒤 닮아서 놀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흠이 이름과 뛰어난 중국어로 인해 혼혈이거나 중국인이 아니냐는 말이 많은데 토종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원흠 중국인
원흠 키

원흠은 과거 중국에서 활동할 때 '카레' 의 작곡가를 만났는데 가이드 보컬이 필요했던 작곡가와 노래할 기회가 필요했던 원흠의 처지가 맞아 계속 연락을 이어가고 있었는데 이게 계기가 되어 이 작곡가가 조빈에게 원흠을 소개시켜주면서 노라조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인연이 참 대단하고 놀랍다는 생각이 드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노라조 원흠의 과거 나이 아오이소라 고향 학력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