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미 프로필 리즈 몸매 몸무게 가족 키

선미가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오히려 살을 찌우며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선미인데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가수 선미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인스타그램 소속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선미

먼저 선미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선미의 이름은 이선미 입니다. 1992년 5월 2일생으로 올해 선미 나이는 31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익산시 출생이며 선미 키 166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선미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 2명이 있으며 학력사항으로 서울 청담고등학교 중퇴 -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입니다. 선미는 2007년 원더걸스 싱글 1집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MAKE US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선미 과거사진

선미 성형전

선미는 원더걸스의 전 멤버 이죠. 선미는 데뷔 당시 중3이라는 아주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하였는데 어린 나이에 화려하게 데뷔를 하였고 뛰어난 외모를 가졌지만 그룹에서 가장 인기가 떨어지는 멤버였습니다. 그러다 학업을 이유로 원더걸스에서 활동 중지를 하게 되며 연예계 에서 사라질 뻔 했지만 다시 솔로로 돌아와 화려하게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선미는 어렸을 적 부터 아주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게 시간이 지나며 알게 되었죠. 전혀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으며 연습생 당시에도 너무 예쁜 외모로 연습생들 사이에 선미의 외모가 많이 언급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선미 몸매

선미 노출

선미는 예전에는 너무 마른 몸매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래도 선미는 각선미가 아주 뛰어난 것으로 유명했는데 선미의 키가 166cm 인데 다리가 워낙 길고 얼굴이 작아서 비율 역시 상당히 좋은 멤버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원래 선미의 몸이 166cm 에 42kg 몸무게를 가지고 있어 너무 가녀린 몸매로 화제가 되었었는데 최근 월드 투어를 위해 8kg 을 찌웠고 50kg 체중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하기도 하였죠. 운동까지 동반 한 듯 아주 탄탄한 선미의 몸매로 최근 많은 몸매 사진과 패션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선미 몸무게

선미 키

선미는 방송 활동을 잠시 접은 뒤 다시 JYP 로 돌아와 솔로 활동을 보여주며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죠. 여러 음반을 내며 승승 장구 하던 선미는 2017년 1월 예은과 함께 JYP 계약을 끝내게 되었고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와 소속사 계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자기 스스로 실력파 아티스트로 가기로 결정을 한 듯 한데 이후 '가시나' ,' 주인공' ,'사이렌' 그리고 최근 '날나리' 를 공개하며 가수로 활발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선미의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가수 선미의 과거 성형전 몸매 몸무게 체중 나이 소속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