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응수 프로필 나이 부인(아내) 김한영 딸

배우 김응수가 SBS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미우새에 출연 중인 임원희 편에 출연을 해서 오랜만에 예능에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은 배우 김응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응수 과거 부인(아내) 사진 딸 나이 고향 집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응수

먼저 김응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응수는 1961년 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62세 입니다. 김응수 고향으로는 충청남도 서천군 출생입니다. 김응수 키 177cm 체중 78kg 혈액형 B형 이며 학력으로는 군산제일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학 - 일본영화학교 영화연출 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김한영과 딸 2 명이 있으며 1996년 영화 '깡패수업'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응수 나이
김응수 과거

김응수는 과거 서울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시절부터 극단 목화에서 활동 하였으며 극단에서 활동 중에 영화 연출을 공부하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가 일본영화학교에 입학 하였다고 합니다. 김응수는 실제로 일본에서 연출자로 생활을 하였으며 일본에서 공부를 하여 한국에서도 일본인 연기를 자주 맡으며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의 일본어 연기를 지도 해 주기도 한다고 하네요. 김응수는 한국에서는 사극 전문 배우로 자리 잡기도 하였는데 그 외에도 다양한 영화에서 조연으로 감초연기를 잘 해주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김응수는 차승원과 함께 일본에서 연극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차승원과 개인적으로 친분이 두텁다고 하는군요.

 

 

김응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응수 아내얼굴 보러가기

 

김응수 아내
김응수 딸

김응수는 연극배우로 활동 하던 28살 현재의 아내 김한영을 만났다고 합니다. 김응수 아내 김한영은 원래 방송국 보조 작가였다가 연극에 흥미를 느껴 잠깐 극단에 가입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김응수는 연애를 한번도 해보지 않았다고 하는데 연극이 끝나고 잦았던 뒤풀이 술자리에서 둘은 자연스럽게 가까워 졌고 결국 2년 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응수와 아내 김한영은 동성동본 이었다고 하는군요. 양가의 결혼 승낙을 모두 받은 상태에서 뒤늦게 동성동본임을 알았다고.. 김응수의 아버지는 동성동본을 용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거기다 당시에는 동성동본이 법적으로 혼인신고조차 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김응수 타짜
김응수 범죄와의전쟁

거기다 김응수 아내 김한영의 집안은 유복한 편이었다고 합니다. 김응수 아내의 아버지가 약사였다고 하는데 그래도 김한영은 경제적 능력이 없던 김응수를 선택했고 동성동본을 극복하고 결혼식을 올렸고 축의금으로 받은 돈으로 김응수 혼자 일본 유학을 떠났다고 하는군요. 김응수는 일본에서 자리를 잡은 다음 아내 김한영을 불렀다고 합니다. 둘 다 일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살았는데 경제적으로 힘들어 많은 부부싸움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첫째 딸이 태어나며 생활은 더욱 힘들어졌고 총 7년간의 일본 유학 생활 끝에 지금의 짠돌이 습관이 생긴게 아닌가 보여지네요. 한국에 와서도 처가에서 3년을 살았다는 김응수 이제는 다작 조연배우로 많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행복한 가정 생활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배우 김응수 과거 일본 부인(아내) 김한영 집안 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