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김지민 프로필 성형전후 몸매

.고급정보. 2019. 9. 17. 19:37

김지민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지민은 최근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 라스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코미디언 김지민의 과거 성형전후 몸매 남자친구 열애 결혼 나이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민

먼저 김지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지민은 1984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김지민 고향은 강원도 동해시 출생이며 김지민 키 161cm 체중 45kg 이라고 합니다. 김지민 학력으로는 북평여자고등학교 -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두 명 그리고 9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김지민은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김지민 과거사진
김지민 성형전

 

김지민의 학창시절 꿈은 미용사였다고 하네요. 그런데 우연히 개그사냥 오디션에 따라갔다가 합격하게 되고 개그 콘서트까지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김지민이 개그우먼 공채에 뽑혔을 때 부터 미모가 화제가 되었었는데 김지민은 개그우먼 치고 예쁜 얼굴이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김지민은 과거 사진과 지금을 비교해 보면 약간 다른 부분이 느껴지죠. 김지민은 데뷔 전 쌍꺼풀 성형수술을 한 것은 알 수 있으며 김지민 본인 역시 성형 사실을 인정하며 개그 소재로 쓰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김지민 연관에 '김지민 성형전후' 라는 것이 있기도 한데 위 김지민의 과거 사진을 보고 직접 판단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김지민 나이
김지민 몸매

김지민은 예쁜 개그우먼은 웃기기 힘들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스스로 망가지며 거지분장도 마다하지 않으며 열심히 노력 했죠. 그 결과 김지민은 스스로의 가치를 올려갔으며 개그우먼으로 화장품 모델로 발탁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지민의 미모는 점점 더욱 예뻐지고 있죠. 여자 개그우먼으로써 계속 관리를 받는 듯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몸매까지 좋아 어느순간 몸매를 드러내는 패션을 많이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 와중에도 망가지는 액션을 취하기는 하지만 김지민 몸매는 많은 팬들에게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김지민 성형전후
김지민 결혼

김지민은 상당히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볼륨감이 상당한 듯 몸매 노출을 자주 보여주기도 합니다. 예능에서는 언제든 망가지는 개그우먼의 김지민을 보여주며 중요한 장소에서는 여자 연예인으로 뛰어난 자태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김지민은 과거 개그맨 유상무와 사귄 이후 공개 연애를 보여주고 있지는 않죠. 김지민 남자친구는 현재 알려져 있지 않으며 결혼 소식 역시 없습니다. 조만간에 좋은 소식 전해지리라 생각되며 계속 활발한 활동도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김지민의 과거 성형전후 몸매 남자친구 결혼 키 고향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