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시윤 프로필 나이 피팅모델 열애 키

배우 윤시윤이 MBN 예능 '자연스럽게'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시윤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었는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윤시윤의 프로필 과거 쇼핑몰 모델 성형전 실제키 군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시윤

먼저 윤시윤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윤시윤의 본명은 윤동구 입니다. 1986년 9월 26일생으로 올해 윤시윤 나이 37세 입니다. 윤시윤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이며 키 176cm 체중 5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윤시윤 최종 학력 경기대학교 연기학 자퇴이며 가족은 외동아들이라고 합니다. 윤시윤은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윤시윤 본명
윤시윤 쇼핑몰

윤시윤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맞벌이를 했기 때문에 순천시에 있는 외가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윤시윤 아버지는 개인 사업을 하셨고 어머니는 미용사를 하셨다고 하네요. 윤시윤은 어린 시절부터 책을 너무 좋아해 선물로 도서상품권을 원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윤시윤의 꿈이 책이 가득한 다락방에서 원 없이 책을 읽는 것이 꿈이 었다고 하네요. 윤시윤은 중학교 때 경기도 용인시로 올라왔고 활발한 학창시절을 보내 고2 때 까지 한번도 반장을 놓친 적이 없다고 하네요. 윤시윤은 어린 시절부터 연기자 꿈을 가졌고 대학도 연기학과로 진학 하였는데 현실은 쉽지 않았고 4년간 무명으로 연기 연습을 하며 갖은 아르바이트를 하였다고 하네요. 윤시윤이 데뷔 하기 직전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피팅 모델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위 사진이 윤시윤 쇼핑몰 모델 당시 모습이라고 하네요.

 

 

윤시윤 성형전
윤시윤 군대

윤시윤은 '거침없이 하이킥' 으로 데뷔 하였고 좋은 인상을 남긴 이후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의 주인공 김탁구 역으로 캐스팅 되었고 시청률 50%를 기록 하며 한번에 톱스타로 오르게 되었습니다. 윤시윤은 이후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중국 드라마 까지 진출 하는 등 톱배우로 예능에도 출연하는 등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가 2014년 4월 해병대에 군입대를 하였으며 2016년 제대 하기도 하였죠. 윤시윤 군대 생활은 2사단에서 통신병으로 했다고 합니다.

 

 

윤시윤 나이
윤시윤 키

윤시윤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긴생머리에 청순하고 내추럴한 화장에 클래식을 즐겨 듣고 자신과 함께 미술관을 같이 갈 수 있는 여성적이로 섬세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윤시윤은 과거 18살 때 같은 학교를 다니는 여자친구와 첫 키스를 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윤시윤은 최근 여자친구와 밥 먹기 위해 이틀을 굶기도 하였다며 로맨티스트 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연예인과 열애설이 터지지는 않았는데 과연 누구랑 열애설이 터질지도 궁금해집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윤시윤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윤시윤의 과거 쇼핑몰 사진 성형전 군대 나이 실제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