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미나 프로필 나이 다이어트 몸매 키

걸그룹 구구단의 미나가 SBS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드라마 '호텔 델루나' 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미나인데요 오늘은 구구단 강미나의 프로필 과거사진 다이어트 전후 성형전 나이 몸매 키 연기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강미나

강미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강미나는 1999년 12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 입니다. 강미나 고향 경기도 이천시 출생이며 키 164cm 체중 4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강미나 학력으로는 제주여자중학교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구구단 미나는 2016년 I.O.I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강미나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부모님은 제주도에서 분식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강미나 과거사진

강미나 성형전

강미나 과거사진을 보면 사실 지금과 똑같은 외모임을 알 수가 있죠. 전혀 과거사진이 흑역사가 되지 않는 눈 웃음이 매력적인 강미나 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나는 오히려 프로듀스 101 촬영 당시 살이 찐 모습을 보였고 현재의 다이어트 후 모습이 나오자 성형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올만 한 정도의 변화가 있긴 했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다이어트를 통해 얼굴에 변화가 있음을 알 수 있었죠.. 강미나 외모는 원래부터 예뻤던 걸로..

 

 

강미나 다이어트

강미나 미모

강미나는 I.O.I 활동 당시 최유정과 함께 팀에서 귀여움을 담당하였죠. 미나는 눈웃음과 큰 귀가 매력 포인트로 꼽히는데 자신 역시 귀를 드러내고 있으며 걸그룹계의 눈 웃음 계보를 잇고 있습니다. 미나는 I.O.I 활동 하면서도 체중관리 다이어트에다가 신체 성장까지 함께 일어났고 구구단 데뷔 이후 다이어트에 성공해 미모 포텐이 폭발 하였죠. 미나는 I.O.I 활동 당시 구구단에 투입되어 미니앨범 1집 활동을 했고 I.O.I 활동이 끝난 뒤 원래의 소속팀인 구구단으로 복귀하여 미니앨범 2집 활동을 했습니다. 당시 쌓아 놓은 인지도로 잘 알려져 있지 않았던 구구단의 이름을 많이 알리는데 큰 기여를 했죠.

 

 

강미나 키

강미나 몸매

강미나는 구구단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과 배우로도 활약하며 멀티 연예인으로 시동을 걸기 시작 하였습니다. 2017년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데뷔 이후 '계룡선녀전' 그리고 최근 미나의 연기 정점을 찍은 '호텔 델루나' 에 출연하며 드라마 성공과 함께 미나의 연기를 널리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구구단 강미나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구구단 미나의 과거 다이어트 전후 성형전 몸매 나이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