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유리 프로필 나이 남편 성형 몸매 키

서유리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유리는 최근 근황으로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와 '트레저 헌터' 에도 출연하는 등 예능과 라디오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서유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서유리 프로필 과거와 성우 목소리 나이 성형과 몸매 남편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유리 프로필 정보

서유리는 1985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 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출생이며 서유리의 키는 160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은 계명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라고 하며 서유리의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으며 남편은 최병길로 스튜디오드래곤 소속PD 라고 하네요.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성우극회 1기로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서유리는 성우이자 방송인, 배우이자 스트리머 그리고 전 코스튬 플레이어라는 여러개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명은 서영은이었는데 2008년에 서유리로 개명을 하였다고 합니다. 서유리는 초등학교 시절에 또래 아이들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했는데 정신적 폭력과 신체적 폭력을 모두 당했고 학창 시절 내내 성격에 영향을 끼쳐 조용한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이런 탓에 게임과 만화에 빠지게 되었고 현재도 게임과 만화를 좋아해 코스프레도 종종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서유리는 과거 힘든 가정사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고 하네요. 2008년에 아버지가 이른나이에 돌아가시며 서유리는 20대 초반이라는 어린 나이에 가장 역할을 하게 되며 번 돈을 모두 집에 바쳤는데도 가부장적인 인식이 강한 어머니가 남동생만 아끼자 서운한 마음을 많이 가지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서유리는 그렇게 지내다 2016년 1월, 30년 만에 처음으로 독립을 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서유리는 던전 앤 파이터의 2대 라디오 진행자이자 과거 3대 던파걸로 활약하였는데 다른 던파걸들과는 다르게 로즈나비라는 닉네임을 썼다고 합니다. 던파걸 출신이며 던파라디오 진행에 여귀검사 성우까지 하며 던전 앤 파이터에서는 상당한 입지를 가졌고 당시 유명한 서유리의 굴욕짤인 '열파참' 을 남기기도 하였죠. 지금은 서유리도 포기하고 자폭용으로도 쓰고 있기도 하죠.

서유리는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에 마리텔걸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죠. 특히 이은결에게 당하는 모습으로 측은한 마음을 받기도 하였고 이후 여러 방면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016년 12월 갑상생 기능 항진증인 그레이브스병에 걸렸는데 이 병때문에 살이 찌고 얼굴이 붓는 약 부작용을 겪었다고 합니다. 수술만 무려 4번 받았고 다행이 2017년 10월 완치되었다고 합니다.

서유리는 예쁜 외모 외에도 뛰어난 몸매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 덕에 성우 출신으로 성인잡지인 맥심에도 모델이 되기도 하였고 스스로 B의 의지를 갖고 있다고 이야기를 하며 서유리의 몸매에 관한 이야기가 있으면 나름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그런 당당함에 코스프레 모델로도 활동을 한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서유리는 2019년 8월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남편과 혼인신고만 하며 결혼을 하였는데 남편 애쉬번(최병길) 역시 덕력이 상당하다고 하며 결혼 이후에도 서유리의 인스타그램에 서유리의 몸매가 노출되는 사진들을 계속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서유리는 병에 걸린 이후 달라진 외모를 보여주며 성형 의혹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과거에는 눈과 코는 성형을 하였다고 인정을 하였지만 병 이후에는 전혀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으며 사진을 찍어 가장 잘 나온 사진만 인스타그램에 올리다보니 그런 오해를 받는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결혼을 하며 더욱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것으로 보이는 서유리,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서유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