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지헌 가족 아빠 부인 자녀

개그맨 오지헌은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지헌은 결혼 후 3명의 딸을 두고 있는 다둥이 아빠죠. 오늘은 개그맨 오지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오지헌 프로필 나이 과거와 고향 학력 부인(아내) 박상미 결혼 자녀 딸 근황 가족 아빠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지헌 프로필 정보

오지헌은 1979년 4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출생이라고 하며 오지헌 키 186cm 몸무게 8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으로는 경복고등학교 - 명지대학교 세라믹화학공학과 졸업이며 가족 집안으로 여동생과 아내 박상미 그리고 장녀 오희엘, 차녀 오유엘, 3녀 오벧엘 이 있다고 합니다. 오지헌은 2003년 KBS 공채 18기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해요.

오지헌 과거

오지헌은 개그맨이 될 생각이 없었는데 개그맨 변기수가 길거리 캐스팅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오지헌은 평범한 대학생이었는데 졸업해서 취직할거라고 거절을 했다고 해요. 그러자 변기수는 "취직해서 돈은 벌수 있을지 몰라도 연예인이 안되면 결혼 못한다" 라는 말에 설득 당해서 결국 함께 팀을짜 방송에 출연을 하고 개그맨 공채를 봤다고 합니다. 변기수와 함께 MBC 공채를 봤다가 오지헌만 합격하고 변기수는 떨어졌다고 하네요.

오지헌 아내 박상미 러브스토리

개그맨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오지헌은 200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박상미는 결혼 전 친구와 함께 개그콘서트를 보러 갔을때 오지헌을 보며 '누가 저 남자랑 결혼을 할까?' 라며 걱정을 했는데 그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상미의 학교 동기가 오지헌과 소개팅을 주선했는데 처음에는 거절했지만 너무 외로워서 한 번 만남을 가졌고 만났는데 더 마음에 안들었다고 합니다.

오지헌은 첫 만남부터 자신의 아내가 될 거라는 확신이 들었는데 당시 오지헌 아내 박상미는 사회복지사로 일하고 있었고 나이는 오지헌보다 2살 연하라고 하네요. 결국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오지헌은 결혼 전 신부를 지켜주고 싶어 순결서약을 했다고 합니다. 둘 모두 기독교 신자였고 하지만 오지헌은 순결서약을 지키기가 너무 힘들어 만난지 10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는데 2008년 7월 30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오지헌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오지헌과 박상미는 결혼 이후 딸 셋을 낳았는데 결혼 하기 전 처갓집에 인사를 갔을 때 장모님이 오지헌을 보고 눈물을 흘리셨다고 합니다. 자신의 딸에게 "앞으로 계속 저 얼굴을 보고 살 수 있겠니" 라며 울었다고 해요. 오지헌의 장모는 처음에는 얼굴을 보고 울었기도 하지만 겉포장이 중요한 게 아니라 정말 착하다며 사위를 칭찬 하게 되었습니다.

 

오지헌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오지헌은 개그맨으로 전성기가 지나고 다이어트를 해서 몸짱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죠. 무려 42KG 이라는 다이어트를 했지만 이미지 변신에 실패하고 고정 프로그램 하나 없는 수입이 없는 상황에 처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결혼식 사회를 오지헌이 그리고 축가는 아내가 부르며 수익을 내며 사는 등 힘든 상황에도 쳐해졌지만 이혼이라는 생각은 전혀 하지 않고 남편인 오지헌을 존중해 준다고 하네요.

오지헌 박상미 부부는 돈이 없으면 불편할 뿐이지 불행한 건 아니라고 말하며 가족의 사랑에는 변함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네요. 오지헌은 첫째는 아빠를 닮는다는 이야기는 상관없이 '오지헌은 딸을 낳은 게 아니라 기적을 낳았다' 는 이야기가 나올정도죠. 지금도 오지헌의 세 딸 사진을 보면 다행인지 엄마를 꼭 빼닮은 외모를 보이고 있네요. 너무 보기 좋은 가족인데 앞으로는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오지헌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