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수진 프로필 나이 몸매 다리 결혼

경수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트레인'에 여주인공인 '한서경'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경수진은 최근 예능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오늘은 배우 경수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경수진 과거와 프로필 데뷔 영화 출연작 나이 인스타그램 키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수진 프로필 정보

경수진은 1987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시흥시 출생이고 키 164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 중퇴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경수진은 2011년 SBS 드라마 '싱기생뎐'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경수진 과거 어린시절

경수진은 과거 어렸을적에는 가수가 되고 싶었다고 하는군요. 초등학생 때는 TV에서 춤을 추는 사람이 멋있어 보였고 힙합도 좋아해 가수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경수진은 앞에 나서서 춤을 추는 것을 좋아했는데 중학생 때 드라마 '여인천하'를 본 뒤 강수연을 보고 멋있다는 생각이 들며 연기를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경수진은 고등학교때 부터 연극반 활동을 하였는데 운동도 아주 좋아해 대학교는 스포츠 산업학과를 선택하였다고 하는군요. 원래는 연기를 위해 예술 대학을 가려고 하였지만 등록금이 비싸서 포기를 하고 연기를 취미로 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에 대한 꿈이 쉽게 포기 되지 않았고 스포츠산업과에 가보니 잘 맞지도 않는다는 것을 느끼고 그 때부터 연기를 좀 더 해보자는 생각에 학교를 휴학하고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경수진은 경제적으로 힘들어 아르바이트로 돈을 벌며 연기를 하였다고 하는데 1년간 일을 해서 번 돈으로 1년 연기 공부를 하는 식으로 5년 반복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경수진은 데뷔할 때까지 쉽지 않았지만 헝그리 정신으로 버텼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경수진은 자신의 얼굴에 대해 자신감이 없어서 성형수술을 고민하게 됩니다.

경수진 성형수술

경수진은 데뷔 전 여러군데의 성형외과에 성형수술 상담을 하러 다녔는데 경수진을 만나는 의사마다 얼굴을 고치면 얼굴 균형이 깨질 수 있다며 성형수술을 못하게 하였고 그렇게 데뷔를 하게 되며 성형수술을 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이라니 정말 모태미녀 인증인데 학창시절에도 상당히 인기가 많았을 것 같네요.

경수진 몸매

경수진은 마른 듯한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상당한 볼륨감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모델급 큰 키에 날씬한 몸매가 매력적인데 한때 마른 몸매에 비해 하체가 통통한 적이 있었는데 최근 운동을 통해서인지 허벅지, 하체가 많이 얇아진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어쨌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경수진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