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시양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결혼

곽시양은 새롭게 방송되는 SBS 드라마 '앨리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곽시양 최근 근황으로는 작년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과 드라마 '웰컴 2 라이프'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오늘은 배우 곽시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곽시양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여자 친구와 결혼 나이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곽시양 프로필 정보

곽시양의 본명은 곽명진 이라고 하며 1987년 1월 15일생 올해 나이는 36살 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곽시양 키 185.7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환경토목한 중퇴라고 하며 종교는 없다고 합니다. 곽시양은 2014년 영화 '야간비행' 으로 데뷔 하였으며 모델로서는 2005년 서울컬렉션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해요.

곽시양 과거

곽시양은 중학교 2학년 때 SM 연습생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노래가 좋았고 가수가 되기위해 학교가 끝나면 종일 연습실에서 연습만 하였다고 하는군요. 곽시양의 어머니는 지지해주셨지만 아버지는 공무원이나 육군사관학교에 입학해 군인이 되길 바라셨기 때문에 아버지 앞에서는 꿈을 숨기고 연습생 생활을 할 때도, 모델로 데뷔를 하였을 때도 이야기를 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곽시양은 SM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개인적 사정으로 그만두었고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곽시양의 친구들 중에 모델일을 하는 친구들이 많았고 우연히 한 대학의 졸업작품 모델로 서게 되면서 모델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교통사고 때문에 1년도 런웨이에 서지 못했는데 그 사이 광고와 뮤직비디오를 찍을 기회가 생겼고 그 때 알게 모르게 연기에 대한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곽시양은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되었고 제대 후 본격적으로 연기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군제대 후 2014년 신인배우로 데뷔를 하였는데 당시 '야간비행' PD 에게 연락이 와서 신인이지만 주연자리를 맡겼고 동성애자 캐릭터를 뛰어나게 하며 강력하게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곽시양은 과거 여자친구와의 연애 경험을 떠올리며 동성애 연기에 힘을 얻었고 이 작품은 베를린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곽시양은 1만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의 주인공으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그 뒤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에 꽃미남 요리사 '서준' 역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 하였습니다. KBS 2TV 일일 드라마 '다 잘될 거야' 에서는 '강기찬' 역을 맡으며 공중파 드라마 첫 주연을 맡게 되었고 이 역할로 2015년 KBS 연기대상에서 일일극 남자 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곽시양은 예능으로는 2015년 배우 김소연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 에 가상부부로 출연을 하며 많은 인지도를 쌓기도 하였죠. 최근에는 드라마 '웰컴2라이프' 와 영화 '목격자'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에 출연을 하였으며 '정글의 법칙'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에 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갈수록 좋은 연기와 예능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 곽시양,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