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잔디 아빠 전신성형 결혼 노래

트로트가수 금잔디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금잔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트로트 가수 금잔디 나이 본명 리즈 과거얼굴 전신 성형전 몸매 결혼안한이유 아빠 노래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관련인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금잔디 프로필 정보
  • 금잔디 리즈 과거이야기
  • 금잔디 전신성형 결혼 근황

▶금잔디 프로필 정보

트로트가수 금잔디의 본명은 박수연이며 1979년 5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홍천군 출생이고 키 164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2000년 정규앨범 영종도 갈매기/젖은 유리창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올라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잔디 리즈 과거 이야기

금잔디는 아버지가 고속버스 사업이 망하며 경제적으로 힘든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는 새 교복을 입어본 적이 없었고 비싼 등록금 때문에 대학 진학도 포기했다고 하네요. 결국 재수시절에 건설 현장에서 경리일과 식당 주방에서 설거지를 하며 대학교 학비를 벌었다고 합니다. 학교를 다니며 밥도 못먹었고 학창 시절에는 여행 한 번 가보지 못하며 어린시절을 견뎌냈다고 하는군요.

금잔디는 가수를 꿈꾸게 되고 음반을 내기도 했지만 실패하고 이후 매니저의 사기때문에 우울증까지 앓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려 4~5년을 무명으로 보내며 배고픈 삶을 살던 금잔디는 이런 악조건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또 다시 도전을 하게 되고 이번에는 좋은 사람들을 만나며 고속도로 트로트 앨범을 냈고 이것이 대박을 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그 사이 금잔디는 전신 성형 수술을 하기도 하였죠.

▶금잔디 전신성형

금잔디는 10년 동안 무명생활로 인해 우울증과 외모 컴플렉스로 힘든 시간을 보냈고 공연 때 마다 양말 3켤레를 가슴에 집어 넣어야 했고 본의 아니게 아줌마 같은 의상을 입을 수 밖에 없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렇게 SBS E!TV '뷰티 솔루션 이브의 멘토'에 출연하며 가슴과 얼굴 성형, 지방흡입 등 전신성형을 하게 되었어요. 무려 허벅지가 24인치나 되었을 정도로 살이 쪘고 자신감을 되찾고 싶어 전신 성형수술을 감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금잔디 결혼 안한 이유

금잔디는 전신 성형수술 이후 상당한 외모와 몸매를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42살이라는 나이에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 금잔디는 자신의 결혼에 대해 "나는 이미 트로트와 결혼했다. 오로지 트로트와 가족만 생각하는 것도 벅차다. 이대로 한 남자의 사랑을 받지 못해도 좋다. 연애를 마지막으로 한 것도 벌써 10년도 넘었으며 자신의 음악으로 마음의 상처를 달래고 치유 받는 팬들이 많은 게 더 좋다" 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금잔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금잔디 노래 모음 보러가기

금잔디는 이미 결혼 적령기를 넘겼지만 결혼을 할 생각은 전혀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아직까지는 전혀 결혼과 남자친구가 없는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연관검색어에는 금잔디 남편, 금잔디 결혼 같은 말이 있는데 전혀 없는 사실이네요. 많은 고생 때문에 결혼을 포기한건지 안타까운데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홍지윤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홍지윤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홍지윤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홍지윤은 이번에 끝난 '미스트롯2'에서 '선'을 차지하며 아쉽지만 좋은 결과를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