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문호 프로필 부인 성민정 인스타 자녀

야구선수 김문호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문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문호 선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결혼 아내 부인 와이프 성민정 인스타 댄스 자녀 아들 고향 학력 FA 연봉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문호 프로필 정보
  • 김문호 연봉 선수시절
  • 김문호 결혼 와이프 성민정
  • 성민정 인스타 댄스동영상

▶김문호 과거 선수시절

김문호는 아마추어 시절, 천재타자로 불렸습니다. 하지만 프로 입단 후에는 이런 천재성을 보여주지 못하다가 2013년부터 조금씩 기회를 받기 시작하며 날개를 펴기 시작하였습니다. 무려 15년 기간동안 선수 활동을 이어가다 2020년 한화 이글스를 마지막으로 은퇴를 하게 되었죠. 김문호는 원래 야구뿐 아니라 축구, 농구 등 운동이라면 다 좋아했다고 합니다. 야구를 시작한 계기도 초등학교 시절 야구부밖에 없었고, 초등학교 야구부 감독이 "너 야구 안 해볼래?"라고 제의해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야구를 시작할 때 제주도 출신이라 딱히 연고 팀이 없었다고 하는데 야구를 하기 위해 서울로 올라와 LG 트윈스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병규의 타격폼을 보고 많이 따라했었다고 하는군요. 김문호의 부모님께서는 제주시에서 가게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 제주 만부정 2층에 위치한 '향연 샤브샤브'라는 가게였다고 하며 어머니가 힘들어해서 그만 둘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원래 샤프한 이미지였지만 2018년 102kg을 찍고 나서는 외모도 조금 나빠지기도 하였어요.

▶김문호 결혼 와이프 성민정 인스타

김문호는 지난 2018년 1월 13일 지금의 아내인 성민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이후 아들 두 명을 낳기도 하였죠. 김문호 아내 성민정은 프리랜서 무용 강사라고 하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첫눈에 반한 김문호의 적극적인 구애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무려 7년간의 연애 끝에 부부가 되었다고 해요. 2013년, 발목 부상 당시 대학생이던 와이프가 극진히 간호해줬고 그때 결혼을 결심하였다고 합니다. 실제로 김문호 아내의 얼굴이 공개되었는데 상당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어요.

▶김문호 프로필 정보

김문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7년 6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입니다. 고향은 제주시 출생이고 키 185cm, 몸무게 102kg 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덕수정보고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와 아들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2006년 2차 3라운드 전체 17번에 롯데자이언츠 프로입단 하였으며 현재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야구부 타격코치라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는 김문호 선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성민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성민정 댄스동영상 보러가기

 

 

이대은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이대은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야구선수 이대은은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KT위즈의 투수로 올시즌 우승까지 기록을 한 이대은인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성근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아들 가족

김성근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아들 딸 가족 김성근 전 야구감독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 새로운 감독으로 선임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김성근 감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