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부용 프로필 결혼 나이 과거 여자친구

김부용은 현재 방송중인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많은 인기를 끌고 있던 '불타는 청춘'이 시즌제로 이어간다고 하며 잠시 휴식기에 들어간다고 하네요. 한동안 김부용의 모습도 보기 힘들어질 예정입니다. 오늘은 김부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부용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여자친구 리즈 식당 인스타 반찬가게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부용 프로필 정보

김부용의 본명은 김현용이며 1976년 6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66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1995년 데뷔곡 '돌아보면'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부용은 1995년 1집 앨범 데뷔 이후 정규 2집 앨범인 '풍요속의 빈곤'이라는 노래가 히트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부용의 데뷔곡은 1995년 10월 '돌아보면'으로 데뷔하였는데 이 노래는 당시 '박진영과 신세대'로 활동을 하던 박진영이 만든 자작곡이며 타이틀곡은 아니었지만 정훈탁과의 인연으로 김부용의 데뷔곡이 되었다고 하네요. 김부용의 2집 '풍요속의 빈곤'은 당시 일본 보이밴드 노래를 표절한 것으로 판결이 나기도 했으며 배우 활동도 한적이 있는데 당시 故 서지원과 함께 드라마에서 아이스하키팀 주장 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김부용 인스타 보러가기

김부용은 활동 당시 음악 방송이 립싱크에서 라이브로 바뀌던 시기였고 라이브로 부를 때 실수를 많이 해서 공황장애가 오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 충격에 김부용은 군대를 다녀왔는데 군대 제대 이후로 완전히 잊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김부용은 사업가의 삶을 살게 되었는데 식당과 쇼핑몰을 운영하였다고 하는군요. 김부용은 2007년 배우 신애와 함께 쇼핑몰 사업을 함께 했으며 김부용은 남성의류 전문 쇼핑몰, 신애는 여성의류 담당이었는데 홈페이지에 김부용과 신애의 사진이 있어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리즈시절 영상 보러가기

▶김부용 과거 여자친구

김부용은 당시 그 사건으로 여자친구가 신애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지만 김부용은 신애와는 친한 동료 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라고 밝혔으며 이 열애설 덕분에 쇼핑몰이 홍보가 잘 되어서 사업도 잘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김부용은 과거 2010년쯤 여자친구 관련 소식이 전해지는 일이 있었죠. 당시 김부용의 전여자친구는 10살 연하이며 미국 뉴욕에서 패션 공부를 하는 학생인데 김부용이 이 여자친구를 보고 첫눈에 반해서 대시하여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소식이 전해지지 않은것으로 봐서 결별한 것으로 보이네요.

▶김부용 반찬가게

김부용은 압구정동에서 '멜시보끔' 이라는 반찬가게를 운영하고 있는데, 월 매출이 4,500만원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현재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배우 송은영이 김부용의 팬이었고 이상형이었다고 언급을 하였죠. 하지만 김부용은 보아 팬클럽이라고 밝혔으며 예전부터 팬이었고 보아가 새 친구로 오기를 바랄 정도로 좋아한다고 하네요. 잘생기고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 김부용,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