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세린 프로필 나이 직업 근황 인스타 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1' 여성 출연자 김세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에 훈훈한 일상 모습 사진이 기사가 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트시그널 김세린의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하트시그널 김세린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세린,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뉴욕대학교 휴학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출연 전에는 프로그램 '솔로워즈'에 출연했네요.

김세린 직업 태양의 서커스 기획사 글로벌 홍보 마케터로 '하트시그널1'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트시그널 프로그램은 일반인 남여 출연자들이 러브라인를 만들어가며 사랑을 찾는 프로그램이네요. 김세린은 털털하고 애교많은 성격으로 반전 매력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평소에는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다고 마음에 드는 남자 앞에서는 사랑스러운 애교를 보였네요. 그리고 항상 비타민같은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눈물도 많고 정도 많은 울보라고 해요. 정말 매력적인 참가자였습니다.

하트시그널 김세린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배재준 LG트윈스 프로 야구 선수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럽스타그램도 했습니다. 지금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없네요. 결별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1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이었습니다.

하트시그널 김세린은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하며 화려한 산후조리원 사용기를 공개했는데요. 재력있는 집안 딸이라는 기사도 있습니다. 그리고 화장품 모델 뮤즈로 발탁도 되었는데 화보 사진이 너무 잘 소화하고 있네요.

또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 배우 서지혜와 출연하여 셀프 뷰티 팁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도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하트시그널 김세린의 다양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외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