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은비 프로필 나이 과거 미스코리아 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도은비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FC 원더우먼' 팀원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도은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도은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은비 프로필 정보

배우 도은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도은비이며 1993년 9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살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54kg이며 학력사항 서일대학교 연극과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9년 JTBC 드라마 '보좌관'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튜디오 앤 뉴'라고 합니다.

도은비는 '2015 미스 경북 선' 출신 배우로 2019년 JTBC 드라마 '보좌관'에서 '노다정'역으로 출연하며 배우 데뷔하였으며 현재 유튜브에서 ASMR 채널은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널명은 'ASMR POBEE_포비'로 뛰어난 실력으로 6개월만에 구독자 1만 명을 돌파했고 현재는 2만 2천 명 정도 되네요. 도은비는 미스코리아 출신이지만 과거 몸무게는 90kg에 육박했다고 합니다.

도은비는 중학교 시절부터 살이 찌기 시작해 고등학교 때까지 거침없이 몸무게가 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본인 스스로도 예쁜줄 전혀 몰랐다고 하는데 수능을 치고 난 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6시 이후로 먹지 않고 매일 2시간 이상 꾸준하게 줄넘기와 맨손 체조 운동을 했는데 3달 만에 30kg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는군요.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로 요요 없이 체중을 유지해 54kg으로 미스코리아 경북 예선에 참가했고 '경북 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도은비의 미스코리아 대회는 우연히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연기가 꿈인 만큼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어서 휴학계를 냈는데 마침 미스코리아 지역 예선 공고가 눈에 들어와 당장 지원서를 접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미스코리아 후광은 없었고 도은비는 연극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도은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도은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도은비는 스무살 때 연극학과에 들어갔고 "키가 너무 크다"라는 말을 들어 '연극배우가 될 수 없나?', '배우도 할 수 없는 건가?'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전문대였고 2년 만에 졸업한 뒤 필라테스 자격증도 따고, 뷰티 모델로도 잠깐 활동했는데 계속해서 연기에 대한 갈증이 났다고 합니다. 대학 입시생들을 가르치면서 학생들이 부러워졌고, 포기하더라도 한 번쯤 도전해 보자 마음먹었고 드라마 '보좌관'에서 사무관 '노다정'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도은비는 배우 전도연을 롤모델로 삼고 있다고 밝히며 자신은 동네 누나, 언니, 동생처럼 편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는군요. 대중들이 어렵게 다가갈 수 없는 존재가 아니라, 언제나 친근감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잘 돼야죠' 라기보다 '잘 될 겁니다'라고 확신을 가지고 말하고 싶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도은비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키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키 기상캐스터 김가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가영 기상캐스터에 대

dictionarypeople.tistory.com

 

홍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결혼

홍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결혼 가수 홍자는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홍주는 '미스트롯1' '미'로 이번 오디션 스타 픽6 멤버로 참석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윤태진 프로필 과거얼굴 맥심 몸매 키

윤태진 프로필 과거얼굴 맥심 몸매 키 아나운서 윤태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어요. 윤태진은 현영민 감독이 맡은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를 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