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미란 프로필 리즈 남편 김진구 아들

라미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블랙독'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라미란은 최근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었죠. 오늘은 배우 라미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라미란 프로필 리즈 과거 남편 김진구 이혼위기 직업 아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란

라미란은 1975년 3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정선군 출생이라고 하며 키 162cm 체중 53kg 이라고 하네요. 라미란 학력으로는 정선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김진구 와 자녀로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라미란은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라미란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이며 30살 나이에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 의 오수희 역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후 2013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 에 출연하며 라과장 캐릭터를 잘 연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2015년 '응답하라 1988' 에 라미란 여사로 열연을 하며 큰 인기를 얻고 스타에 올랐습니다. 라미란은 과거 예능을 통해 남편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 화제가 되며 더욱 호감 배우가 되기도 하였죠.

 

라미란은 단역과 조연 배우를 하던 도중 뮤지컬 드라큘라를 하다가 현재의 남편 김진구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뮤지컬 드라큘라 주인공이 신성우 였는데 라미란의 남편 김진구의 직업이 신성우의 매니저였다고 하네요. 라미란은 남편과 연습실에서 자주 마주치며 친구처럼 지내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라미란의 남편은 결혼 후 매니저 일은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라미란과 남편은 2003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라미란은 과거 많은 역할로 출연을 하였지만 비중이 작아 수입은 크게 내지 못했는데 남편 김진구 역시 돈을 별로 벌지 못해 결혼 초기에는 친정이나 시댁에서 살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시댁에 얹혀 살 때 시댁 식구들이 사업을 하게 되었는데 남편이 아이를 봐 줄 겸 친정에 가 있으라는 말을 하자 라미란은 힘들어도 남편과 함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그 말에 거부 하자 남편은 원한다면 이혼을 해 주겠다고 말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남편이 라미란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까요.. 하지만 라미란은 남편과 헤어질 수 없다는 생각 뿐이었고 남편을 혼내자 남편은 결국 눈물을 흘리며 본심이 그런 건 아니라고 하며 오해를 풀고 잘 지내게 되었다고 하네요.

 

라미란은 과거 예능에 출연해 남편 직업이 막노동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직업에는 귀천이 없고 노력해서 일하는 자신의 남편이 멋있다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일을 그만 두고 집안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뭔가 라미란과 조금 어울리기도 하네요.. ㅎ 그럼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라미란이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 라미란의 과거와 남편 김진구 이혼위기 아들 나이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