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규형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키

배우 이규형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인기드라마 '구미호뎐'에 특별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규형의 특별출연은 드라마 '라이프'의 인연으로 절친이 된 이동욱의 부탁으로 이루어졌다고 하는군요. 최근 예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규형인데요 오늘은 배우 이규형의 프로필과 나이 과거 어린시절 고향 학력 운동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규형 프로필 정보

이규형은 1983년 11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으로 보이며 이규형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 입니다.

이규형은 특유의 섬세하고 장악력 넘치는 연기로 주로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았으며 2017년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윤세원' 역을 맡아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하였으며 곧 이어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유한양'역을 맡아 전혀 다른 배역임에도 완벽에 가까운 연기력을 보이며 극찬을 받게 되었고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어 JTBC 드라마 '라이프'에 출연하며 여러 캐릭터를 소화하였습니다.

이규형은 소화할 수 있는 배역의 스펙트럼이 아주 넓은 배우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부터 냉정한 인물까지 다양한데 방송에서는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네요. 과거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는데 이규형은 노래 실력 역시 상당히 좋다고 하며 음색도 부드럽고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를 해낸다고 합니다. 거기다 차분한 발성과 발음때문에 대사 전달력이 좋은 것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어요.

이규형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열애설이나 여자친구 관련 이야기는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과거와 약간 달라진 느낌이 있긴 한데 눈매가 조금 달라보이기는 하군요. 방송 활동을 하면서도 무대 연기는 계속해서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올해도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뮤지컬 '팬레터'와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에 출연을 하였네요.

이규형은 스포츠를 아주 좋아한다고 하죠. 자고 일어나면 하는 것이 해외 축구 기사를 찾아보는 것이라고 하는데 이규형이 인스타그램에 팔로잉을 한 사람이 손흥민,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등 축구 선수들이 많이 있다고 하는군요. 어린시절 꿈이 신문배달해서 모은 돈으로 브라질에 축구 유학을 가고 싶어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최근 예능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규형인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규형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정세 프로필 나이 아내 안희선

오정세 프로필 나이 아내 안희선 자녀 오정세는 이번주 방송되는 tvN 예능 '바퀴 달린 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오정세의 예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주현 프로필 과거 몸매

박주현 프로필 과거 몸매 배우 박주현은 이번 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주현은 '오징어 게임'의 출연자인 '아누팜'과 한예종 동기라고 하는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