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학주 프로필 결혼 아내 작품활동 키

배우 이학주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LTNS'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학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이학주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결혼 와이프(부인) 고향 학력 가족 사항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학주 프로필 정보
  • 이학주 리즈 과거이야기
  • 이학주 결혼 와이프(아내)

▶이학주 프로필 정보

배우 이학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키 174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고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에요. 가족 사항 부모님과 여동생, 부인이 있으며 MBTI는 'INFP'입니다. 2012년 영화 '밥덩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 C&C'라고 합니다.

이학주는 2012년 단편영화 '밥덩이' 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단편영화와 연극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가던 이학주는 2015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신순애'의 철부지 남동생인 '신경모'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어요. 이학주는 그 전 단편영화에 출연을 할 당시 영화 '검은사제들' 의 원작 단편영화인 '12번째 보조사제' 의 남자주인공이기도 합니다.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학주 리즈 과거이야기

이학주는 원래 연기에 대하여 생각이 없었다고 하는군요. 대학을 연극영화과로 들어가긴 했는데 연출 전공이었다고 하며 그 때는 막연하게 PD나 영화감독이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출을 하려면 작품 한 번 정도는 서 봐야 한다고 해서 연기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며 그러다 22살에 군대를 갔는데 군대 안에서 자꾸 연기가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국 제대 후 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학주는 '밥덩이' 영화의 감독이 대학 동기형이었는데 하겠냐고 물어서 그냥 별 생각 없이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이 영화로 감독이 '칸 국제 영화제' 를 갔는데 이학주는 따라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부분을 후회한다고.. 이후 영화 '날, 보러와요' 와 드라마 '38 사기동대' 에서 부서 막내 역할 등으로 출연을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고 영화 '왓칭' 에서는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이학주는 자신의 강점으로 연기의 폭이 다양하고 평범하다는게 오히려 좋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친근하게 느껴지고 어떤 역을 맡아도 잘 스며들 수 있다는게 좋다고 하네요. 선한 역할부터 악역이나 어리숙한 느낌의 역할 까지 잘 소화해 내면서 어느 장르든 잘 해는 연기폭이 매우 넓은 배우입니다. 그런 이학주는 최근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학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학주 연기모음 보러가기

▶이학주 결혼 부인 아내 자녀

이학주는 2022년 11월 6일 지금의 부인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학주의 부인은 비 연예인이라고 하며 이학주와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었다고 소속사에서 공식 입장을 발표하였어요.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이 되어 이학주 아내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아직까지 이학주의 자녀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자녀 소식까지 전해지는 이학주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한소희 프로필 나이 본명 리즈 과거얼굴 타투 MBTI 키

한소희 프로필 나이 몸매 타투 키 배우 한소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크리처'에서 '윤채옥'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한소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dictionarypeople.tistory.com

 

이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이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결혼 배우 이솜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에서 주연인 '정유나'역을 맡아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솜은 영화 '소공녀' 이후 연기력에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