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해선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배우 배해선은 최근 최고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만 해도 JTBC '구경이'와 tvN '해피니스', wavve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를 통해 다양한 배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출연한 드라마가 특별출연 포함 8편이나 되네요! 오늘은 배해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해선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 몸매 남편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해선 프로필 정보

배해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4년 5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출생이고 학력사항 서울연희초등학교 - 동명여자중학교 - 서울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1995년 연극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이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키나 체중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배해선은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오랜 기간 활동을 이어온 배우로 최근들어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어떤 배역이든 잘 어울리는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어려서부터 배우를 꿈꾸었다고 하네요. 배해선의 아버지 역시 가수를 꿈꾸셨다고 하는데 딸인 배해선은 그길을 가길 바라지 않아서 반대를 하셨다고 합니다. 어려서부터 노래와 춤 실력이 뛰어났다고 하는데 그런 재능을 눈여겨본 드라마PD가 배해선을 탤런트로 데뷔시키려 했지만 아버지의 반대로 꿈을 이루지 못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몰래 서울예대에 지원해 합격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버지 몰래 연기를 시작한 배해선은 뮤지컬 '시카고'에 출연했고 아버지가 보시고 혼낼줄 알았지만 칭찬을 해주자 20대에는 열정적인 배우의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배해선은 20대에서 30대 초반까지 스스로 완벽주의자가 되기 위해 자는 시간까지 줄여가며 연기를 연습했고 30대 중반이 되면서 타이트한 연습에서 벗어나며 조금씩 연기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배해선은 뮤지컬에서 최고의 배우로 인정을 받게 되었는데 그러한 시간을 보내면서 지금까지도 결혼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실제로 배해선은 자신의 결혼과 연애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도 했는데 연애를 해보지도 못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배해선은 연애세포도 자주 써야 생성이 되는데 다 죽었는지 연애를 하고 싶다고 입버릇처럼 이야기는 하지만 연애를 하기는 너무 힘들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배해선은 남자친구나 남편에 대해 첫눈에 반하는 사람을 원했는데 마음을 열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스타일이다 보니 항상 외로운 상태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배해선은 과거에는 가수 비가 이상형이었는데 지금은 친구처럼 이야기가 잘 통하고 여행도 함께 갈 수 있는 그런 친구같은 남자가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결혼할 나이는 지났지만 좋은 사람을 만나면 언젠가는 결혼을 하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해선 결혼이나 배해선 남편 이라는 연관검색어는 잘못된 이야기네요. 40대 후반이지만 철저한 관리로 동안 외모에 날씬한 몸매까지 보여주고 있는 배해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배해선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석훈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부인(아내) 자녀 유튜브

김석훈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부인 자녀 배우 김석훈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 하니?'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석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