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배현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급정보. 2022. 4. 13. 12:26

배현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배현성은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정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배현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현성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리즈 출연작품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현성 프로필 정보

배현성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 배현성이며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1999년 5월 3일 생일로 나이는 24살이며 키는 180cm라고 해요. 학력사항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고 소속사는 어썸이엔티, 데뷔작품은 2018년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입니다.

배현성은 지난 2018년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배현성'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이후 인기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리스트 시즌3', '연애 플레이리스트 시즌4'에서 주연인 '박하늘'역으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어요. '연애 플레이리스트 시즌3'에서는 정푸름의 남사친으로 출연해 앞에서는 무뚝뚝 하지만 뒤에서 다정하게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연애 플레이리스트 시즌4'에서는 풋풋한 감성과 직진남의 매력을 보여주며 차세대 로맨스 유망주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어 출연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백준현'역으로 출연해 형에게는 한없이 순하지만 마음은 단단한 캐릭터 모습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연기력도 인정을 받기 시작했고 2020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1'에서 본과 3학년 실습생인 '장홍도'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어요. 당시 '장홍도'는 티 없이 맑은 성격을 가진 역으로 선배들 앞에서 기죽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마음 여린 멍뭉미 모습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배현성 인스타 보러가기

 

배현성 유튜브 보러가기

당시 배현성은 실습을 함께 나온 '장윤복(조이현)'과 쌍둥이 남매로 출연하였는데 극 중 10년 전 어머니를 치료하던 의사선생님의 모습에 반해 의대를 오게 된 사연이 알려지면서 많은 기대감을 주었고 결국 연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도 출연하며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그 인기를 이어 이번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정현'역으로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고 연이어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슈룹'에서는 주연 '이강'역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배현성은 '만찢남'이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잘생긴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키까지 커서 배현성의 패션 역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배현성은 2019년에는 가수 이우의 '예전의 오늘'과 스텔라 장, 김재환의 '9월의 바캉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영화 '사자'에서는 단역이지만 '현성'역으로 출연하며 영화에도 데뷔하게 되었고 같은해 '가장 보통의 연애'에서도 단역 '신입사원'역으로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현성이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최영준 결혼 과거얼굴

최영준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얼굴 배우 최영준은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방호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최영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