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이언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청소 키

가수 브라이언의 최근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오늘은 브라이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브라이언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가족 집안 여자친구 mbti 집 청소 군대 노래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브라이언 프로필 정보
  • 브라이언 과거 데뷔전
  • 브라이언 여자친구 청소 집

▶브라이언 프로필 정보

국적 - 미국

한국명 - 주민규

나이 - 1981년 1월 10일 (43살)

고향 -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신체 - 키 171.4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형

학력 - 홀리 스피리트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종교 - 개신교

MBTI - ISTJ-T

데뷔 - 1999년 11월 21일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정규 1집

소속사 - 비유엔터테인먼트

▶브라이언 리즈 가족 과거이야기

브라이언은 남성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로 미국 LA에서 태어났고 뉴저지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브라이언의 부모님은 한국인이라고 하는데 엄격한 아버지의 영향으로 집에서는 무조건 한국어를 써야 했고 이를 어기면 심하게 맞았다고 하네요. 브라이언은 미국에서 태어나고 거의 20년 가까이 미국에서 자랐기 때문에 데뷔 초엔 한국어가 서툴렀으나 지금은 매우 유창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브라이언은 고등학교 시절 유일한 동양인 학생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때 배우 '할리 베리'를 닮은 흑인 여자 친구를 사귀었는데 여자친구 어머니가 인종차별을 하며 문전박대를 해 결국 헤어지고 말았다는 아픈 기억을 공개하기도 하였어요. 브라이언은 당시 엉덩이가 매력적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며 학교 성적도 좋아 학창 시절 내내 성적이 A 밑으로 받아본 적이 거의 없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브라이언은 어릴 때는 한국 가요에 대해 관심이 전혀 없었다고 하는데 우연히 고등학생 시절 사귀던 교포 친구에게서 '서태지와 아이들'의 음악을 접하고 한국에서 가수를 하고 싶다는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한국 매니지먼트회사 쪽에 다리 역할을 해주던 소속사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브라이언은 SM 오디션을 위해 노래나 춤을 연습한 것이 아니라 SM 특유의 카메라 잡아먹을 듯 표정을 연습해 갔는데 결과는 이수만 대표의 눈에 띄어 한번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브라이언 결혼 여자친구 청소

그렇게 브라이언은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한국으로 와서 약 6개월 동안 연습생 생활 끝에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런 브라이언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 한 방송에 출연해 냄새에 매우 예민하고, 냄새가 나면 사람으로 안 보이고 석은 냄새나는 사람으로 기억해 그 영향으로 결혼도 못하는 것 같다고 언급하였어요. 여자친구 열애설이 전해지지 않았지만 전여친은 배우로 현재는 결혼을 했다고 이야기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가수 브라이언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브라이언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환희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성형 생활고 키

환희 프로필 나이 데뷔전 생활고 근황 키 가수 환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환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환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