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서태화 프로필 나이 집안 아내

.고급정보. 2022. 2. 22. 18:51

서태화 프로필 나이 아내 가족

배우 서태화는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서태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서태화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 부인 결혼 집안 가족 학력 인스타 유튜브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태화 프로필 정보

서태화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6년 3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학력사항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 맨해튼음악대학 음악대학원 성악과 석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 혈액형은 A형이며 1997년 곽경택 감독의 영화 '억수탕'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서태화는 원래 성악도였는데 한양대학교 성악과 학사 졸업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잠시 유학다가 미국 뉴욕의 맨하튼 음대에서 석사과정을 마쳤다고 합니다. 서태화는 원래 의사 아버지 집안의 아들로 태어나 항상 주목 받는 삶을 살았다고 하는군요. 부모님의 목소리와 노래실력을 이어받아 성악에 대한 꿈을 꿨다고 합니다. 하지만 서태화의 부모님은 크게 반대하셨고 한달간 싸우다 고교 가요제에 나가 상을 타면 허락을 하겠다는 조건을 내걸자 2위를 기록하며 성악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한양대 성악과를 졸업 후 이탈리아 밀라노를 거쳐 미국 맨하튼 음대에서 석사과정까지 마쳤는데 우연하게 영화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 시도별 발생동향 보러가기

서태화는 미국 유학생 시절인 1993년 이웃한 뉴욕대학교에서 영화연출 전공으로 유학중이던 곽경택 감독과 친분을 쌓게 되었고, 곽경택 감독의 졸업 작품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악을 하다 갑자기 영화의 세계를 알게 되었고 한순간에 영화에 꽂혀 한국 귀국후 1997년 곽경택 감독의 첫 상업영화인 '억수탕'에 출연을 하게 되었어요. 이후 영화 '친구'에서는 주인공 중 한 명인 '상택'역을 맡으며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죠. 이후로도 꾸준히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요리에도 일가견이 있어 2012년 '올리브TV'의 요리배틀쇼 '키친 파이터'에서 우승했고, 우승자 권한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그게 바로 '서태화의 누들샵' 입니다.

 

서태화 인스타 보러가기

 

서태화 유튜브 보러가기

서태화는 50대 중반의 나이지만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서태화는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지만 결혼 계획이 있어서 밝힌 것은 아니라고 하였는데 서태화는 요리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여자친구는 다이어트 때문에 서태화가 만들어준 음식을 잘 먹지 않는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서태화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요리를 싫어하는 여성이라고 하며 자신이 요리를 하기 때문에 자신의 아내는 설겆이를 해주고 자신이 만든 음식을 잘 먹어주는 사람이 좋다고 하는군요. 서태화의 여동생은 뮤지컬배우 서지영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사촌 동생은 '크라운 제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