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동엽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아들

국민 MC 신동엽의 최근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진행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까지 진출하며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신동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신동엽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이소라 인연 가족 결혼 와이프(부인) 선혜윤 자녀 아들 근황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신동엽 프로필 정보
  • 신동엽 리즈 과거 가족
  • 신동엽 결혼 와이프 선혜윤 자녀

▶신동엽 프로필 정보

신동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1년 2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2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제천군 제천읍 출생이고 키 176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형 2명과 누나, 부인(아내) 선혜윤 자녀 1남 1녀가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중퇴라고 합니다. 군대는 육군 상병 소집해제이며 MBTI는 'ESFP'라고 하네요. 1991년 SBS 1기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동엽은 1990년대부터 전성기를 누린 MC들 중 현재까지도 왕성하게 활동하는 몇 안 되는 MC입니다. 신동엽은 1990년대부터 전성기를 보내며 또래들 중에서도 두드러지는 커리어를 쌓았어요. 특히 메인 MC로서 순간적인 재치로 방송의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능력이 그 누구보다 탁월하죠. 또한 예나 지금이나 저급하지 않으면서 누구나 웃을 수 있고 방송의 아슬아슬한 선을 넘나드는 성인풍의 개그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영역으로, 이 부분에서는 적수가 없는 방송가 역대 원톱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신동엽 리즈 과거이야기

신동엽은 서울예전 연극과 1학년이던 1990년 연극배우로 커리어를 시작하여, 1991년 SBS 특채 개그맨으로 방송계에 데뷔하였습니다. 1992년 1월, '코미디 전망대'에 출연해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무명 시절 없이 1992년 8월부터 '웃으면 좋아요'에서 방영한 '레일맨'이라는 코너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아 "안녕하시렵니까"라는 유행어를 히트시키며 인기 코미디언이 되었어요. 당시 신동엽은 MBC의 이휘재, KBS의 박수홍과 함께 SBS를 대표하는 미남 개그맨으로 유명하였죠.

당시 신동엽은 실제로 대한민국 희극인 최초로 개인 코디네이터를 고용한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월수입 60만 원일 때, 코디 월급이 80만 원이었다고 하네요. SBS 시절에는 이영자와 콤비를 우린 '기쁜 우리 토요일'과 홍록기와 콤비를 이룬 '열려라 웃음천국'에서 대활약하면서 심형래, 주병진 등으로 대표되던 코미디계의 중견지향적 트렌드를 젊은 코미디언 위주로 싹 바꿔버리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세대교체 시점이기는 했지만 데뷔한 지 2~3년 밖에 안된 신동엽이 SBS 메인 코미디언으로 활약을 하였죠.

하지만 인기를 독차지해서인지 당시 SBS에서 활동하던 다른 코미디언들로부터 매우 심한 견제를 받았다고 하네요. 당시 특채로 발탁된 신동엽이 혼자 인기를 얻기 시작하자 약간 늦은 시기에 SBS 공채 1기로 뽑힌 개그맨들은 대놓고 신동엽을 싫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따돌렸고 다른 방송국에서 이적해 온 선배 코미디언들은 갑자기 화장실로 불러서 '왜 자꾸 나대냐'며 뺨을 때리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이런 취급에 '개그맨이고 나발이고 다 때려치우자'는 생각도 진지하게 했었다고 하는군요.

 

신동엽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신동엽 결혼 부인(아내) 선혜윤 자녀

신동엽은 과거 모델 이소라와 결혼까지 약속하던 사이였죠. 하지만 신동엽의 사건 사고로 인해 2001년 8월 결별하게 되었어요. 이후 2006년 5월 27일 지금의 부인 선혜윤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는데 아내 선혜윤은 서울대학교 독어교육과 출신으로 MBC 예능 PD입니다.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의 연출을 맡기도 하였으며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이라고 하네요. 결혼 이후 자녀로는 딸 신지효, 아들 신규완을 낳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는 신동엽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소라 프로필 나이 신동엽 결별이유

모델 이소라가 JTBC '아는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소라는 최근 예능에서 근황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오늘은 이소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소라 과거 남친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